일상/먹방

속초맛집 속초 막국수 맛집 그린막국수/감자옹심이

이번주에 2016. 1. 16. 19:19
반응형


작년에 속초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강원도는 막국수가 유명하죠!


강원도 속초에 숨어있는 막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그린막국수라는 곳인데요~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속초에 숨겨진 맛집!!


그린막국수의 막국수를 먹어볼까요~



속초 그린막국수 식당 내부입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답니다!



그린막국수는 막국수가 유명하지만


감자옹심이나 메밀떡만두국, 편육, 메밀전, 감자전 등 다른 메뉴도 판매한답니다!



벽면에 보면 싸인이 많더라구요~


대조영 촬영지가 속초에 있어서 대조영 촬영팀이 많이 왔었다고 합니다



그린막국수의 기본반찬입니다


국수이기 때문에 김치만 있어두 맛나죵 ㅋㅋ



만두가 먹고 싶어서


메밀찐만두도 시켜보았답니다!


만두피에 메밀이 들어가서 메밀찐만두인 것 같더라구요


맛은 그냥 만두 맛ㅋㅋㅋㅋㅋㅋ



요건 감자옹심이랍니다!


감자옹심이는 한번도 못먹어봐서 시켜보았답니다!



감자옹심이 쫄깃쫄깃하니 맛나요 ㅋㅋㅋㅋ


겨울에 차가운 막국수만 먹었으면 추웠을텐데


따뜻한 감자옹심이도 같이 먹으니 좋은듯ㅋㅋㅋㅋ



요게 그린막국수의 막국수랍니다!!


그린막국수는 국물이 없는 채로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요~



벽에 보시면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있답니다 ㅋㅋㅋ


동치미 2국자반

설탕 2스푼

식초, 겨자, 들기름을 조금씩 넣고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당 ㅋㅋㅋ



속초맛집 그린막국수는 동치미가 따로 나오는데요~


동치미만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ㅋㅋㅋ


그린막국수 동치미 맛나요 ㅋㅋㅋ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만들어보았답니다!


동치미 2스푼반 넣구~ 설탕 넣고~ 식초, 겨자, 들기름은 조금씩!!



잘 비벼서 드시면 된답니다!


양념장이 풀려서 맛나보이죠?



그린막국수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속초에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당 ㅋㅋㅋ




다 먹었당!!!


속초갈때마다 그린막국수에서 막국수 먹는 것 같은데


그린막국수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동치미도 맛있구 ㅋㅋㅋㅋ




그린막국수


주소: 강원도 속초시 소평로 8
전화번호: 033-635-03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