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신림술집] 생맥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신림 미친맥주/거꾸로 올라오는 생맥주기계

이번주에 2015. 11. 3.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신림에 생맥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보았다 +_+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_+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이런 곳이 최고죵 ㅋㅋㅋㅋㅋㅋ


신림 미친맥주는 신림동 순대타운 골목에 위치합니다 

지도는 포스팅 밑에 첨부할께용ㅋㅋㅋ



신림 미친맥주는 생맥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안주반입도 가능하고 다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맥주가 무한리필이 되는데 안주반입까지 된다니 ㅠㅠ

신림 미친맥주 짱 ㅠㅠ


전에는 5900원에 1시간 무한리필이었으나 현재는 9900원에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바뀌었다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이라서 더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반입은 생맥주 무한리필을 이용해야 가능한 것 같다.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병맥주를 천원씩 할인받을 수 있으며

양주도 만원이 할인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집가면 자주 보이는 피닉스 온라인다트 기계두 설치되어 있넹


여성 고객은 특별히 칵테일 맥주를 제공한다!!! 와우! 여성고객은 칵테일맥주도 무제한!!

남자도 어떻게 맛이라도 보면 안될까요?  힝ㅋㅋㅋㅋ




신림 미친맥주는 대한민국 최초로 거꾸로 올라오는 생맥주 리버스탭을 셀프형으로 무한리필 제공하는 곳이라고 한다 +_+


거꾸로 올라오는 생맥주도 신기한데 생맥주까지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이니 싱기방기~


안주도 판매하고 있는데 무한리필 세트메뉴로 더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다.



생맥주 무한리필 이용시 소주까지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신림 미친맥주는 소주 맥주 다 무제한!!!소리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여기 맨날 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러 입장해볼까아~ 벌써부터 신나신나~~


생맥주 다 마셔버릴꺼야야야야~



매장 내부도 깔끔한 편



안주도 여러가지 판매하고 있어서 안주 사오기 귀찮으면 요거 먹으면 된다.


안주 맛도 괜찮은듯ㅋㅋㅋㅋㅋ



생맥주, 병맥주 이외에도 양주도 판매한다.


담엔 양주도 함 먹어야징

앱솔루트 보드카믹스 세트도 있는뎅

가격도 저렴하고 맥주랑 먹고 저거 먹으면 딱일듯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들었는데 양주 키핑이 무제한!!!!!

ㅋㅋㅋㅋㅋㅋ여기 맘에들어 ㅋㅋㅋㅋㅋㅋ



신림 미친맥주에 요거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무한리필로 먹어야죵 ㅠㅠ


생맥주 무한리필 주세요!!!!



생맥주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한쪽에 마련된 생맥주 기계에서 셀프로 가져다가 마시면 됩니당!!!


저희는 생맥주 기계 앞에 앉아서 그냥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셀프이기 때문에 맥주잔이 비면 그냥 얼른 다시 채워서 마시면 되겠습니당 +_+



요렇게 생긴 기계가 맥주가 거꾸로 올라오는 리버스탭이라는 기계입니다


예전에 해외에 이런 기계가 있다고 동영상으로 본 것 같은데 국내에서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_+


실제로 봐도 싱기방기 ㅋㅋㅋㅋㅋㅋ


동영상으로 보시죠!!!!



생맥주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플라스틱 잔을 주는데 잔을 기계에 꼽으면 끝입니다.


정해진 양이 올라오기 때문에 넘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위 사진은 맥주가 반정도 채워진 사진이구 


맥주잔에 2/3 정도 맥주가 채워집니다.


다 채워지면 소리가 나니까 소리나면 잔 들고 다시 자리로 가시면 되용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마셔볼까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시간제한없이 즐길 수 있다니 ㅜㅜㅜ

보통 생맥주 무한리필로 주는 곳보면 시간제한도 있구 안주도 비쌌는뎅 ㅋㅋㅋ



잔이 신기해서 잔 밑에를 보았더니 요렇게 생겼네용


원리는 구글에 찾아보면 나올듯ㅋㅋㅋㅋㅋ

찾아봐야징ㅋㅋ



요건 생맥주 무한리필 세트로 주문한 베이컨 샐러드!!


통베이컨과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당


베이컨이 엄청 커요....통베이컨!


짱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컨을 쓱싹 쓱싹 잘라서 샐러드랑 같이 드시면 되겠습니당



맨날 얇디얇은 베이컨만 먹어봤는데 요런 두꺼운 통베이컨도 맛있는듯ㅋㅋㅋㅋㅋㅋ


보쌈?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꼬기는 다 맛잇어 ㅋㅋㅋ



신림 미친맥주는 병맥주도 판매하네요~


생맥주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병맥주를 천원씩 할인해준다고 하니 생맥주 먹다가 질리면 한병씩 꺼내먹어도 괜찮을듯ㅋㅋ



여기 생맥주 짱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물어보니 오비 생맥주라고 하는데


다른 곳에서 잘못보던 생맥주라 그런가 오비생맥주 맛있는듯ㅋㅋㅋㅋㅋㅋ




신림 미친맥주에는 인디카 생맥주나 수제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


맥주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턴 맥주 질리도록 먹고 싶을땐 여기로 정했다!!!! 오예!!!



베이컨 샐러드를 다먹구 안주가 필요해서


신림역 주변에 위치한 피자스쿨에서 피자를 사왔당ㅋㅋㅋㅋㅋㅋ



피자스쿨에 사람 짱많더라 ㅜㅜ


30분 걸린듯 ㅜㅜ



생맥주에 피자!!!


지금 사진 보니까 피자집에서 맥주 먹는 것 처럼 보인당ㅋㅋㅋㅋㅋ피자파티!!!


피자에 맥주!!!


피맥 맛있징ㅋㅋㅋㅋㅋ


치맥도 맛있지만...


버맥 피맥도 맛난듯ㅋㅋㅋㅋㅋㅋ



요거요거 없는 줄 알았는데


기본안주도 준비되어 있더라구 ㅋㅋㅋㅋ



피자스쿨 피자 저렴하구 맛도 괜찮음ㅋㅋㅋㅋ


담엔 코스트코 피자 들고 갈까 ㅋㅋㅋㅋㅋㅋ



피닉스 다트기계도 설치되어 있었다


술먹고 하는 다트도 재밌징ㅋㅋㅋ



피자 두판 다먹었당!!!


짱배불러 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 보니까 자리가 더 있더라구


처음에 들어갔을땐 몇 테이블 없는 줄 알았는데 테이블도 짱많은듯ㅋㅋ




신림 미친맥주

생맥주 9,900원 무한리필/안주반입 가능

주소: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59길 15-10

전화번호:02-879-1114 


전에 맥주바켓이었다가 바뀐지 얼마안되서 아직 검색하면 위치가 안뜨는듯 싶다

맥주바켓 신림역점로 검색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