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신촌먹방] 신촌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앤펍+신촌 369호프+술,안주가 무한리필이라고???

이번주에 2015. 3. 6. 16:52
반응형


개강하니까 힘드러...


오랜만에 신촌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집가서 그냥 가장 기본 클래식 시카고 피자로 주문하였다.


피자는 토핑 많은 것도 맛있지만 치즈에 페퍼로니만 있는 그런 심플한 피자가 맛있단 말야 ㅋㅋㅋㅋㅋㅋ



메뉴판엔 시카고 생맥주 라고 되어있던데


생맥주 맛 괜찮네요


요건 어디 맥주지?

맥주통에 영어로 적혀있어서 모르겟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30분이 지나도 피자가 안나오는거야 ㅠㅠㅠㅠ


피자랑 맥주랑 피맥할려구 했는뎅 ㅠㅠ


피자 언제 나와아아아아아아ㅏ


맛 없기만해봐 ㅜㅜ



드디어 ㅜㅜ 주문한 시카고 클래식피자 8인치 사이즈가 나왔당 ㅠㅠ


엄청난 치즈!!!!!!



먹는 동안 피자가 식지 않도록 촛불도 켜준당


조아!!!!



엄청난 치이이이이이이즈즈즈즈즈즈


치즈가 아주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욱쭈욱 ㅋㅋㅋㅋㅋㅋ



오래 기다리긴 했지만


피자 맛은 괜찮넹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늘어나는 치즈으으으으으 +_+



다먹었당!!






신촌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앤펍






피자먹구 2차로 술마시러!!!

신촌 369 호프 한번 가보고싶어서 가보았당!!!


술과 안주를 무한리필해준다고 하던데!!!!!

술이 무한리필이라고 무한리필!!!!!!



블루세트, 레드세트, 그린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인당 만원에서 만오천원으로 술과 안주를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_+


그린세트는 샐러드바도 이용가능하니 그린세트를 이용하는게 좋겠죵 ㅋㅋㅋ


그린세트로 결정!!!!





카운터에서 선불로 결제를 하면 음료수를 마실 수 있는 컵과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 접시를 준당


접시는 교환이 안된다고 하니 나중에 또 담을 생각하고 담으면 될 것 같아요



팔찌는 왜 주는지 모르겠으나 팔찌도 끼구


이제 술 가지러 가볼까나아아아



신촌 369호프에사 블루세트를 이용하면


단돈 15,000원에 이 냉장고에 있는 술 다먹어도 된다는거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피자 괜히 먹었다... 배부른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와서 술 다마셔버릴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 기계도 있어서 생맥주도 무한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당!!!



생맥주는 개봉한지 오래되었는지 맛은 별로였어요 ㅜㅜ


담에 생맥주 상태 괜찮으면 피쳐 가득 따라마셔야징~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


다먹으면 기본안주도 리필이 가능하다구 합니당 +_+

샐러드바두 이용하구 기본안주도 리필해먹고 짱인뎅?ㅋㅋㅋㅋㅋㅋㅋ



문제의 궁중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하나씩 먹고 안먹음 ㅠㅠ



싸장님 요거...


너무 뿔었어요....


궁중떡볶이만 메뉴 다른걸로 바꿔주세요 ㅜㅜ




탄산음료도 무한리필!!!!!


요즘 패스트푸드점 가두 리필 해주는 곳 드문데


탄산음료 실컷 먹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ㅋ


탄산음료랑 술이랑 쒜끼쉐끼해서 마셔두 되구 좋구나아아아 @_@



신촌 369호프의 샐러드바!!!!


순대볶음두 있구 감자튀김두 있구 피자, 순살치킨, 타코야끼 등등


안주 종류도 많아요!!!


와 진짜 이 가격에 안주 종류도 많구 술이 무한리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김치두 있구 과일두 있구


두부김치랑 소주먹으면 맛있죵 ㅜㅜ 핰...



기본안주로 오뎅탕도 나오네요 


와 진짜...안주종류가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가격인만큼 안주 맛은 그냥저냥


술집에서 시켜먹던 안주보다는 당연히 퀼리티가 떨어지죵...


안주가 맛이 없어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다 용서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마셔버릴꺼야 ㅋㅋㅋㅋㅋ



매화수도 먹구 막걸리두 먹구


매화수 딴데가면 5천원두 하는뎅 ㅜㅜ



컵라면도 있더라구요


딴짓 하다가 라면 다 뿔었당....ㅠㅠ



복층으로 2층도 있구 테이블 30개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칵테일 소주도 이용가능합니당!!!!


신촌 369호프 담에 또가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



신촌 369호프

주소 : 서대문구 창천동 5-50  신촌 베스킨라빈스 옆 건물

전화번호 : 02-313-5192


무한리필 시간제한 2시간 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