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크래프트 마카로니앤치즈(맥앤치즈)/맥앤치즈 인스턴트로 간편하게 먹기!

이번주에 2015. 2. 28. 21:11
반응형


맥앤치즈를 아시나요?


마카로니랑 치즈랑 버물버물한 음식인데 미국에서 집에서 간식으로 잘 해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우리나라의 떡볶이같은?ㅋㅋㅋㅋㅋㅋ

떡볶이도 먹구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미국갔다가 맥앤치즈 인스턴트 제품을 사다주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당 +_+

맥앤치즈 조아 +_+


미국에서는 요거 하나에 1달러도 안한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구하면 3천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ㅠㅠ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니 가끔 사먹어야징ㅋㅋㅋㅋ



축하해


너는 오늘 맛있는 맥앤치즈를 먹게될꺼야


니가 어릴 적에 먹었던 맥앤치즈와 똑같을꺼야


대충 해석해보니 그렇다고 하네요...


미국인 입맛 기준으로 어릴 적 먹었던 맛이겠죵?ㅋㅋㅋㅋ

한국으로 치면 어릴 적 엄마가 해주시던 떡볶이? 요런 맛이라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잉? 칼로리는 260칼로리밖에 안되네요?

치즈에 버물버물했는데 요거밖에 안되??

.

.

.

.

.

.

..

260칼로리는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PER 1/3 BOX가 적혀있네요  ㅠㅠㅠ

그럼...260x3 = 780칼로리!!!!


칼로리가 역시 높네요 ㅜㅜ



라면처럼 스프만 넣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우유랑 마가린도 필요하네용 ㅋㅋ

다행이 냉장고에 모두 있네요 야호!!!!



인스턴트 제품이라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물넣고 끓이고 마가린넣고 우유넣고 스프넣고 버물버물하면 된다는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요런 치즈가루가 들어있는 봉지가 들어있구



박스 안에는 마카로니가 들어있습니다


마카로니도 모양에 따라 이름이 다르던 것 같은데 요건 뭐라고 하는지 모르겟네용 ㅜㅜ

어려워 ㅋㅋㅋㅋ 



마카로니를 삶아야 하니 물을 끓여줍니당


라면 먹던 양은냄비에다가 삶아야징 ㅋㅋㅋㅋㅋ

라면은 양은냄비에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히히

기분 탓인가? ㅋㅋㅋㅋㅋㅋ



물이 끓으면 마카로니를 다 부어줍니다.


양이 꽤 많아서 2인분정도 되는 것 같으니 잘 생각하고 넣어주세요



박스에 있을때에는 별로 안많아보였는데 냄비에 부으니까 엄청 많아보임...


어쩌겠어..

다먹어야징 ㅋㅋㅋㅋㅋㅋ

살이 뒤룩뒤룩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마카로니가 익을때까지 끓여줍니다.



다 익었나 보려고 숟가락을 넣어보니 오잉?


덩어리로 뭉쳤어 -_-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주고 다시 팔팔 끓여줍니당


7분? 8분 정도 삶으면 되는 것 같아요!!!



마카로니가 익으면 물을 조금만 남기고 버려주고


냉장고에서 마가린을 꺼내서!!!



프라이팬에 마가린을 녹여주세요!!



삶은 마카로니를 프라이팬에 넣고



우유를 넣고


계량따윈 없따

그냥 감으로 넣는거야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치즈스프를 넣어주세요!


이제 버물버물해주시면



맥앤치즈가 완성됩니다 +_+


인스턴트 제품이라서 만들기 간편하네요 ㅎㅎ


사실 맥앤치즈 조리법이 어려운 건 아니니 직접 만들어도 금방 만들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한개 다 삶았더니 양이 완전 많아 @_@



먹어봐야징 ㅋㅋㅋ


맥앤치즈 완전 조아 ㅋㅋㅋㅋㅋㅋㅋ


인스턴트 제품이지만 치즈맛도 괜찮구 맛있네요 히히

이태원이나 수입식품점 가면 3천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던데 3천원에 2인분이면 가격도 그리 안비싸구


수입식품점 가서 있으면 다 쓸어와야징ㅋㅋㅋㅋㅋ


새벽에 요거 하나 만들어서 맥주랑 캬 하면 짱일듯ㅋㅋㅋㅋㅋㅋ



2인분이라 양이 많긴 많네요



요것만 먹기에는 느끼해서 김치가 생각나네요 ㅠㅠ

한국인은 역시 김치!!!


담에는 고추장이나 케찹 좀 넣어볼깡

그래두 맛있을 거 같은뎅ㅋㅋㅋㅋ




다먹었땅!!!


좀 느끼해서 맥주랑 먹어야 딱일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