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초이스엘 달콤버터 왕감자 과자후기/허니버터칩 짝퉁 ㅠㅠ

이번주에 2015. 2. 17. 20:50
반응형


허니버터칩??


허니버터칩 실제로 존재하는 과자맞죠??


지금까지 한번두 본 적이 없어서 상상속의 과자가 아닌가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허니버터칩 나온지 한참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구경하기 힘드네요 ㅠㅠ


허니버터칩이 인기가 있으니 요즘에는 과자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죄다 허니버터 시리즈로 나오더라구요 @_@?

허니버터팩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 갔다가 허니버터칩 짝퉁같아 보이는 달콤버터 왕감자라는 과자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맛도 허니버터칩과 비슷할까요?




허니버터 포테이토 스넥!!


허니버터칩의 인기는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ㅋㅋ

꼬꼬면 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초이스엘 달콤버터 왕감자에는 국산 아카시아 꿀이 함유된다고 합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오잉????


허니버터칩 짝퉁이라서 감자칩일 줄 알았는데 초이스엘 달콤버터 왕감자는 오감자 스타일이네요

다른 허니버터 짝퉁과는 차별화 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오감자에 허니버터 양념이 묻혀져 있습니다.


향은 달달하네요

냄새는 합격!!!



자 이제 먹어볼까요?


맛은 역시 오감자랑 똑같아요 ㅋㅋㅋㅋㅋ


오감자에 허니버터 양념이 묻어서 달달하네요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오감자 오리지날 맛에 가깝네요 ㅜㅜ


좀더 양념이 강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초이스엘 달콤버터 왕감자보다는 오감자가 더 맛있는 듯 ㅜㅜ

오감자에 그 소스 들은거 맛있던뎅 ㅋㅋㅋㅋㅋ짱맛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은 없지만 다 먹었당!!!


다음부터는 초이스엘 달콤버터 왕감자 대신 오감자 딥 사먹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