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454

배그 전적검색 방법은? 배틀그라운드 전적확인하는 방법

2017년에 출시한 국산게임인 배틀그라운드(배그)같은 경우 출시 초기만큼의 인기는 아니지만 여전히 PC방 점유율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인기게임입니다. 최대 4명까지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친구들끼리 같이 즐기기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지금까지의 배그전적이 궁금하시다면 배그전적검색을 통해서 전적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배틀그라운드의 전적확인 사이트가 여러 곳이기 때문에 배그전적확인이 가능한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닥지지(DAK.GG) 배그전적검색 https://dak.gg/pubg/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 닥지지 배그 전적검색, 카카오 서버, 레이팅, 순위표, 대회, 랭킹, 로그, 인벤, 서버, 장애, 점검, OP.GG dak.gg..

IT정보 2022.06.03

[컴퓨터수리]전원은 들어가는데 화면이 뜨지 않을 때(램접촉불량)

전원은 들어가는데 화면이 뜨지 않을 때(램접촉불량)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갑자기 컴퓨터가 켜지지 않거나, 갑자기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발생해서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전원버튼을 눌렀을 때, 전원은 들어가는 것 같은데(쿨러는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경우) 모니터 화면이 전혀 뜨지 않을 경우에는 하드웨어적 원인이 대부분인데 CPU, 메인보드, 메모리,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HDD)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의 경우 장착을 하지 않거나 인식이 되지 않았더라도 BIOS 화면에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원인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면이 뜨지 않으면 가장 먼저 의심해봐야 하는 것이 메모리카드, ..

IT정보 2020.09.29

삼성전자 갤럭시A71, 갤럭시A51 사양 및 성능비교/2020년스마트폰가격비교/

삼성전자 갤럭시A71, 갤럭시A51 사양 및 성능비교 삼성전자에서 2020년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A71, 갤럭시 A51을 출시하였습니다. 작년에 출시되었던 갤럭시 A70과 갤럭시 A50의 후속모델에 해당되는 모델로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던 모델로, 신흥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저렴한 모델입니다. 최근에는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해외직구를 통해서 갤럭시 A70이나 갤럭시 A50 등 저렴한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알뜰폰 요금제나 사용하던 통신사 유심교체를 통해서 큰 비용부담없이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0년에는 다양한 5G 스마트폰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갤럭시 A71/A51 같은 경우에는 아직 5G 모델은 출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삼성전자 중..

IT정보 2020.02.18

기아자동차 K7 장기렌트카 리스 무료견적 오토365

기아자동차 K7 장기렌트카 리스 무료견적 오토365 신차를 저렴한. 견적으로 이용가능한 올뉴K7 신차견적에 대해서 글을 준비했습니다. 신차를 구입할 때 무턱대고 견적을 받아보고 신차를 계약할 것이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신차를 계약하면 저렴한 견적으로 신차를 계약할 수 있어서 합리적입니다. 오토365와 같은 업체를 통해서 견적상담을 받아보신다면 무료로 견적상담 및 견적비교를 전문가에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365에서는 월 43만원대로 올뉴 K7 신차리스 이용가능합니다. 신차리스를 이용해서 신차를 이용하면, 월 납입료를 납부하고 차량 이용이 가능해서 편리한 것은 물론, 장기렌트와는 다르게 일반.번호판으로 차량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차를 자차처럼 큰 만족감으로 이용가능한..

르노삼성자동차 SM6 리스 35만원대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곳 신차가격비교

르노삼성자동차 SM6 리스 35만원대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곳 신차가격비교 르노삼성 SM6 신차가격 저렴한 곳을 찾으신다면리더스카에서는 맞춤.견적상담을 통해서남들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르노삼성 SM6 신차이용가능합니다.전국 어디라도 견적상담 신청으로 견적상담을 받아보고합리적인 견적을 통해 신차를 계약하실 수 있으며합리적인 월 납입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비용부담도 적습니다. 리더스카라면 르노삼성 SM6 월 35만원대 차량이용 가능합니다.위 견적같은 경우 보증금 20프로 48개월 계약 조건이며상담을 통해 원하는 조건/기간으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상황에 맞게 조절하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신차리스로 차량을 이용하면 일반.번호판으로차량이용이 가능하며 보험도 이용자명의 가능합니다. 르노삼성의 중형세단 SM6같은 경..

현대자동차 그랜저IG 리스 장기렌트 가격은 얼마죠 마이드림카

현대자동차 그랜저IG 리스 장기렌트 가격은 얼마죠 마이드림카 현대자동차 신차를 마이.드림카에서는 장기렌트나리스를 통해서 견적상담을 받아보고 신차로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져IG신차견적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마이드림카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견적상담 신청으로편리하게 견적상담을 받아보고 신차계약 가능하십니다. 현대 그랜져IG같은 경우 준대형 세단으로 신차 가격이중형 세단보다는 고가이지만, 장기렌트나 리스를이용하면 큰 비용차이가 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최근에는 신차를 구입할 때 신차할부 뿐만 아니라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서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신차장기렌트나 리스는 다양한 업체에서 이용가능한데마이드림카와 같은 가격비교 업체를 이용하면 여러 업체의 견적을 한번에 비교해서 받아볼 수 있기..

신용불량자 저신용장기렌트카 이용방법과 절차!

신용불량자 저신용장기렌트카 이용방법과 절차! 신용불량자라도 신차를 이용가능한 방법입니다.신차를 신용불량자라도 신차할부처럼 합리적인 조건으로이용가능한 방법으로 신용불량장기렌트카가 있습니다.신용 때문에 지금까지 신차를 구입하는 것이어려우셨던 분이라도 369렌트카를 통해서상담을 받아보고 편리하게 신차 구입 가능하십니다. 신용불량자도 신차할부처럼 이용가능한 신용불량장기렌트는신용조회없이도 간편하게 자체심사로 이용가능하며369렌트카에서는 전국 어디라도 견적상담 및 신차계약이가능하십니다. 369렌트카를 통해서 신차를 상담받아보고원하는 조건으로 신차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차를구입하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한번 견적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69렌트카에서는 많은 분들이 저신용.장기렌트를 통해서신차를 이용하고 ..

현대자동차 그랜저IG 리스 월 37만원대 가격은?

현대자동차 그랜저IG 리스 월 37만원대 가격은? 현대자동차 그렌져 리스를 이용하면 신차를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ㅅ현대 그랜져 신차리스의 경우 신차를 출고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신차리스같은 경우 신차를 매달 리스료를 납부하고 이용하는 상품으로신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빌려서 이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신차를 구입할 때보다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는 것이 가능하며,추후에 계약 종료 후에 인수나 반납 등 원하는 조건으로 이용이가능하기 때문에 그랜져리스와 같은 방법으로 신차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현대 그랜져같은 경우 국내에서는 오랫동안 많은 인기를끌고 있는 신차 모델로 가장 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그랜져IG 모델입니다. 그랜져IG같은 경우 가솔린이나디젤 그리고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

벤츠 C200, E200, E220d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저렴한 상품 출시!

벤츠 C200, E200, E220d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저렴한 상품 출시! 벤츠와 같은 수 입차도 장기렌트나 리스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알고 계신가요? 수입차의 경우 신차가격이 대부분 고가이기 때문에신차를 구입할 때 초기비용도 만만치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하지만 신차를 구 입할 때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방법으로벤츠 C클래스 장기렌트나 벤츠 E클래스 리스와 같은 방법을이용하여서 장기렌트나 리스로 수입차 신차를 계약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리더스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원하는 신차 모델의 견적상담 이용가능하십니다. 신차를 장기렌트나 리스를 이용해서 이용하면신차 구입에 발생하는 초기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신차할부처럼 합리적인 금액으로 신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벤츠 C200, 벤츠 E200, 벤츠 E22..

기아자동차 올뉴 카니발 리스 41만원로 이용

기아자동차 올뉴 카니발 리스 41만원로 이용 카니발 신차를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가능한기아자동차 올뉴카니발 신차리스 상품을 준비했습니다.기아자동차 카니발같은 경우 넉넉한 실내공간으로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차량이라고 생각되는데요최근에는 캠핑이나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카니발과 같은 차량의 판매량도 꾸준히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더스카에서는 카니발 신차 리스로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장기렌트나 리스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장기렌트는 월 렌트료를 내고 신차를 빌려서 이용하는 상품이지만일반 번호판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단점이 존재합니다.하지만 자동차리스의 경우 장기렌트와 달리 일반 번호판 이용이 가능하고운전자 명의 보험가입도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신차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