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맥도날드 디럭스 슈프림버거 후기!/맥도날드 새우버거

이번주에 2015. 2. 1. 15:42
반응형



주말에 집에서 빈둥빈둥하고 있는데 누나가 햄버거 사왔당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햄버거 먹어야징!!


예전에 햄버거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 질려 ㅋㅋㅋㅋㅋ

하도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광고하는 신상버거!!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네요!!


새우버거 먹고 싶으면 롯데리아 갔었는데 맥도날드에서도 새우버거가 나오네요

디럭스슈림프버거는 정식메뉴는 아니구 한정판매한다고 합니다

반응이 좋으면 정식메뉴가 될 수도 있겠죵?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 세트가격은 5500원입니다.



먹어볼까요?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랑 어떤 것이 맛이 있는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도 길고 참 어렵네요 ㅜㅜ 입에 착착 안붙어 ㅋㅋ 슈프림? 슈림프?ㅋㅋㅋ



맥도날드 슈림프 버거는 새우패티, 치즈, 양상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치즈는 안들어갔던 것 같은데 맥도날드는 치즈도 넣어주네요~




한입 먹어봤는데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새우가 진짜로 들어있어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패티는 갈아서 만든 패티인데 맥도날드 통새우가 들어있네요 +_+

통새우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식감도 좋구!!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좋아해서 가끔 사먹는데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맛이 오묘하네요 ㅜㅜ


맥도날드 햄버거하면 미국스러운 햄버거가 딱 생각나는데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동양적인 느낌? ㅋㅋㅋㅋ

외국여행 가서 한식 사먹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담백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