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롯데리아 라면버거 후기/라면과 버거의 조합이라니 ㅋㅋㅋ

이번주에 2015. 1. 20. 18:17
반응형



요즘 롯데리아에서 라면버거를 한정판매한다구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한정판매니까 판매기간 동안 먹어봐야죠ㅋㅋㅋ

나중에 판매기간 끝나고 먹어보고 싶으면 먹어볼 수도 없구 ㅠㅠ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맛이 없어서 치즈스틱으로 변경

세트 감자튀김은 추가금내고 양념감자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예전에 라이스버거가 나왔을 때에두 신기했었는데

라면과 햄버거를 조합해서 라면버거도 나오네요 -_-


맛은 아직 모르겠으나 아이디어는 괜찮아보이네요





사실 일본에는 요런 버거도 있습니다



요건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한정판매한 버거


ㅋㅋㅋㅋ패티가 5장 ㅋㅋㅋㅋ 요런 거 국내에도 만들어주면 안되나요? ㅜㅜ


라이스버거 라면버거 말구 ㅜㅜ

그다음엔 비빔밥버거도 나오는겅가 ㅋㅋㅋㅋ


버거킹에는 요런 버거도 출시했었죵!




윈도우 7 발매기념 윈도우7 와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가  무려 7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퍼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데 패티가 7장이라니 ㅋㅋㅋㅋㅋ

윈도우7 정품사서 집에 가는 길에 윈도우7 와퍼 하나 먹으면 되는겅가 ㅋㅋㅋㅋ




자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서 라면버거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을 튀겨서 딱딱한 라면땅 같은 건 줄 알았는데


라면을 삶아서 살짝 구워서 면발이 살아있네요 +_+


구성은 라면에 닭가슴살 패티 + 야채 + 라면볶이맛 나는 소스 


맛은 그냥 라면볶이랑 너겟이랑 같이 먹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는 너무 조금 들어서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라면을 좋아해서 맛은 그냥 괜찮았아요


라면볶이 맛이니까 맛있게는 먹을 수 있는데 라면버거의 단점은 너무 작아!!!!!


2천원짜리 햄버거보다 더 작아 ㅜㅜ


지름이 초코파이정도 밖에 안되 ㅜㅜ


세트 가격은 오천원이 넘으면서 너무 작은거 아니야? ㅜㅜ




한정판매니까 먹어봤다는 데 의의를 두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을 빵 대신 넣지말고 불닭볶음면 삶아서 패티 대신 넣었다면 훨씬 맛있었을 것 같아요 +_+

담에 해먹어야징 ㅋㅋㅋㅋ불닭볶음면 삶아서 핫도그 빵에 넣어섴ㅋㅋㅋㅋㅋ치즈 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