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이마트 도전! 하바네로라면 라면후기/국물 매운 라면

이번주에 2015. 1. 12. 18: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컴퓨터 하다가 출출해서 컵라면 먹었어용 ㅋㅋ


전에 이마트에 갔더니 요런 라면이 있더라구요

나온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처음 보는 라면이라 하나 사왔어요

처음 보는 라면 있으면 다 맛보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


하바네로 라면은 봉지라면도 있고 컵라면도 있어용!



도전! 까지 써있는 걸 보니 엄청 매워보이네요 


도전해가면서 먹어야 되는 라면인겅가...


예전에 불닭볶음면도 도전정신으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

불닭볶음면은 섞어먹어야 맛나요 ㅋㅋㅋㅋ 짜파게티랑 ㅋㅋㅋ




아주 매운 맛이라고 써있네요 @_@ 아주 안맵기만 해봐 확!


스코빌지수를 보니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높네요 


청양고추 스코빌 지수가 10000정도 됩니다.

틈새라면이 8557정도니까 별로 안맵잖아??


틈새라면은 진짜 속쓰린데 맛있는맛 ㅜㅜ

틈새라면 끓여서 소주랑 먹으면 캬아~

※ 미성년자 분들은 소주랑 드시면 안되요~




청양고추보다 20배 매운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짜릿하고 얼큰한 맛


과연 그럴까요??


궁금해지네요~~


하바네로 고추는 청양고추보다 20배정도 맵다고 합니다 @_@

고추 그냥 먹으면 죽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바네로 라면의 칼로리는 285칼로리네요!



분말스프 하나 들어있는 간단한 구성입니다.



건더기는 컵라면 안에 들어있구요



스프를 넣고


매운 냄새가 올라오네요

침 질질...




뜨꺼운 물을 부어주세요~





이제 면이 익을 때까지 음악 하나 듣고 오시면 되죵 ㅋㅋ



하바네로 고추가 얼마나 들어갔는지 궁금해서 성분함량을 보니 하바네로 고추가 0.9% 들어갔네요  ㅋㅋㅋ


좀 팍팍 넣어주징 ㅋㅋㅋ


그러면 매워서 못먹나 ㅋㅋㅋㅋㅋ




면이 다 익었네요 +_+

먹어볼까요??



컵라면 물 붓고 기다리는 3분이 제일 시간이 안가는 것 같아요 ㅜㅜ


나만 그런가 ㅋㅋㅋㅋ


면 익었나 안익었나 자꾸 열어보게 되구 ㅋㅋㅋ



면을 먹어보니 혀 끝에서 매콤매콤하네요  와우


청양고추 먹었을 때처럼 나중에 확 매워질까봐 긴장을 하고 먹는데 그런 매운 맛은 없네요 ㅠㅠ


그냥 매콤매콤하고 끝...


이제 국물을 먹어볼까요?





오오오오


국물은 꽤 맵네요


매콤매콤매콤?


도전! 하바네로 라면이어서 도전해야될 정도로 매운 줄 알았는데 별로 안매워요 ㅜㅜ


불닭볶음면보다 체감은 더 안매운 것 같아요 ㅜㅜ


매운 국물 라면은 틈새라면이 최고인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었당!!!


도전! 하바네로 라면은 그냥 쏘쏘...


다음엔 틈새라면 사다 먹어야징


소주랑 캬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