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1.08.31 로또5등에 당첨되다

이번주에 2011. 8. 31. 01:00
반응형



 

 

저번 주에 산 로또복권...

 

 

맞춰볼까나...

 

 

 



 

 

456회차

 


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

 








번호 1개 일치...

 




번호 2개 일치...

 



 

번호 3개가 일치...

.

.

.

.

.

.

.

.

.

.

.

 

.

.

어...?

.

.

.

.

.

.

.

.

 

.

.

.

번호 3개면 몇 등이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등 5천원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 바꾸러 가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