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1.05.07 용산+플레이스테이션체험존+그란투리스모5+이태원+메가맥

이번주에 2011. 5. 7. 02:22
반응형



 

쉐보레 카마로

 

이 사진을 보시고 어디를 갔는 지 아시겠나요...?

 

RAW 촬영하고 화벨 조정하는데 생각보다 노란색을 잡아내기가 힘드네요..ㅠㅠ

이 사진 가지고 한참 만졌네요...

사진보정은 어려워용 ㅜㅜ

 



 

네 용산 갔어요...

 

카마로는 용산역 중앙에 전시되어 있어요 ^^

 

사실... 목적은 저기 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이에요...-_-



 

나진상가 12동과 13동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먼저 PSP 가 보이고요...

 

 

좌측에는 PS3 게임들이 있고...

우측에는 PS3 무브도 있지요...

 

 


우측 구석에는 3D게임이 준비되어 있고요...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바로 이것!!!

 

최근에 출시된  그란투리스모 공식휠 Thrustmaster T500RS 를 하러 갔지요...

 


 

이전에 출시된 레이싱휠보다 좋기는 하더라고요...


로지텍 휠은 돌리면 뭔가 인위적인 느낌인데 요건 돌리면 리턴도 잘되고 실제같은 느낌!!


 

더 비싸서 그렇지...ㅠㅠ

한 50만원정도 했던 걸로...ㅜㅜ

 

원래 5 스크린 다 켜져있었던거 같은데...

하나만 켜있네요,..?

 

플레이 하고 있는 건 저는 아니고 친구...

 

 

가자 풀엑셀!!


추월 가는거야아아



 

결국 스핀...


 

돌려...돌려...

 

 

오옹 킬존3?




이렇게 생긴 컨트롤러를 들고...



냅다 쏘면 되는 겁니다...(응?)

 

 

3D로 설정되어 있어서서 3D안경을 쓰고 하셔야 해요

 


 

친구가 메가맥 먹고 싶다고 하여서...

 

맥도날드 이태원점 갔어요...-_-


메가맥은 맥도날드 이태원점에서만 판매합니다!!





 

메가맥 세트 (5,700원)

 

메가맥 세트는 기본 라지세트예요...

감자튀김은 참 많은데... 케찹은 2개만 주네요...-_-

 


 

포장을 벗기면 높이부터가 아주그냥...

 

 

 

빅맥보다 패티가 2장이나 더 많죠...

 

패치가 총 4장!!!

 

 


손에 잡으면 묵직하네요...

 

높이가 높아서 눌러먹으려고 했는데 눌러도 눌리지가 않네요? ㅋㅋ

 

맛은...

 

빅맥 두개를 같이 먹는 맛이랄까?

 

한입 배어물면 입안 가득...맛있어요...ㅠㅠ

 

칼로리가 높아서 그렇지...ㅠㅠ


 

 


결국... 다 먹었어요...

 

 

다 먹고 나니까 왜 메가쿼터파운더치즈버거가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쿼터파운드 패티가 4장이나 들어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죠...

햄버거 먹다가 입 찢어지려나...ㅋㅋ


 

길을 걷고 있는데...

 

서브웨이...

 

서브웨이 가서 오늘의 서브 먹고싶다...ㅠㅠ

 



 

스태프 핫도그도 먹고 싶고...ㅠㅠ

 


 


타코벨도 먹고싶다...-_-

 

다 먹고 싶긴 한데...

메가맥세트만 먹어도 칼로리가...ㅠㅠ

 

다음에 먹어야 겠어요...

 


오랜만에 영화나 보려고 영화관 갔어요...!

 

영화관에서 영화를 카메라로 찍어서 보여드릴 수는 없으니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