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태원맛집]20인치의 피자를 판매하는 크로스네스트(Crow's Nest)+20인치 피자+피자맛집

이번주에 2012. 2. 2. 16:41
반응형

오늘은 이태원에서 20인치의 큰 사이즈의 피자를 판매하는 피자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크로스 네스트 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포스팅 맨 밑에 첨부했어요 ^^



 

이태원으로 갔당



 

20인치 대형피자로 유명한 이태원 크로스 네스트



 

크로스 네스트에는 20인치 피자가 있습니다

 

코스트코나 이마트 피자가 18인치니까 2인치 더 크네요 ^^


코스트코 피자보다 더 큰 피자라니 기대되는데요 +_+







  

피자 사이즈로는 14인치와 20인치 중에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20인치로 선택!!! 히히

 

부가세 10%는 별도입니다.




 주방도 오픈되어 있고 깔끔하네요


 

맥주도 한 잔 시켰어요 +_+


피자에 맥주 피맥!!!

치맥말고 피맥도 맛있쪙!





 

하프 앤 하프 피자도 있어서 하프 앤 하프 피자로 시켜보았어요

 

페페로니 반, 마르게리타 반

 

20인치라 정말 큽니다...




 

 

접시보다 피자 한 조각이 더 크네요

 

먹어볼까요?

 

도우도 두껍지 않고  치즈나 토핑도 적당하네요

 

코스트코 피자는 도우가 두꺼워서 몇조각 먹으면 배부르잖아요?

여기는 도우가 얇은 편이라 조아요 

 




 

이번에는 마르게리타 피자

 

토마토 소스에 모짜렐라 치즈

 

맛있쪙 +_+




도우가 얇아서 조아요 조아


도우가 얇아서 20인치 피자 성인남자 2명이 먹어도 다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었당 +_+

 

4명이 20인치 피자 한 판이면 적당 할 것 같아요

 

 

우리는 두명이서 다 먹었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과식하면 안좋대요 ㅋㅋㅋㅋㅋㅋ

피자 먹구 커피도 한잔 해야되니까 4명이서 20인치 한판이 적당할 거 같아요 +_+




 

식사 후 Take Out 주문하면 30% 할인해준다고 하지만 배불러서 pass!


 


크로스 네스트 밑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도 할인해준다고 해요


카페 이름이 슈퍼히어로네요 +_+




  

야외 테라스도 있나봐요


다음에는 야외에서 먹어봐야징

 




큰지도보기

크로스네스트 / 피자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2-2번지
전화
02-749-7888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