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탑기어코리아 시즌2 1회 방청+가양동 CJ E&M 센터

이번주에 2012. 4. 1. 02:25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4월의 첫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은 탑기어코리아 시즌2 1화 스튜디오 녹화에 다녀왔습니다


탑기어코리아를 방송으로 보는 것보다 방청을 가서 보는 것이 더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자동차를 직접 구경하는 재미두 있구요 ㅋㅋㅋㅋㅋ

서있기 때문에 다리가 아프긴 하지만요 ㅋㅋㅋㅋㅋ


 


 

 

탑기어코리아 시즌2의 스튜디오 녹화는 양천향교 역 근처에 위치한

 

가양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있었다

 


 

 

5시 정도에 도착하니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대기 중이셨다 ㅜㅜ

 

한 두 시간 전에 이미 오셔서 줄 서 계신 것 같다

 


 

 

명단 확인 후 탑기어 팔찌부터 받고~

 

 

요 팔찌만 집에 3개는 있는 것 같아 ㅋㅋ




오늘은 어떤 차가 나올지 두근두근





 가양동 CJ E&M 스튜디오

 

최근에 오픈한 스튜디오라고 한다

 


 

 

밴을 보아하니 MC 분들은 이미 도착하셨나 봐요

 




 

문이 열리고

 

이제 입장하나요 +_+



 

입장 시작!

 



 

탑기어 코리아 시즌2 1회 첫회!!! 녹화현장에 입장하였습니다!!

 

시즌2는 10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3월에 공개된 미국 티저영상부터 보여드릴께요

 

 

 

 

시즌1보다는 스케일이 커진 것이 느껴지지 않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ㅜㅜ

 

시즌2 1회 방청을 한 소감으로는 시즌1보다 2배정도는 재밌어 진 것 같아요 +_+

 




 

상당히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스튜디오도 전에 녹화하던 곳보다 조금은 커진 것 같아요

 

 



 

2층에도 많은 분들이 서계시고요

 

전에 2층에서 방청해보았는데 손잡이 높이도 많이 낮고 튼튼하지 않아서 불안하더라고요



 

 

포르쉐911 카레라S 와 비틀이 등장하려나 봅니다 



 

저기 구석에는 쉐보레 콜벳도 보이구요


 

 

탑기어의 마스코트 스티그도 보이네요

 

 

스티그 오랜만!!







  

김진표 씨와 연정훈 씨가 입장하시고

 

이제 녹화가 시작하려나 봅니다

 

 

 

 

 

사진 초점이 전혀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






 

 

녹화가 시작되었습니다!

 

 

탑기어 코리아가 시작한다고 했을 때 시즌2까지 갈 수 있을 지

의문이었는데 시즌1을 마치고 시즌2가 시작되었네요

 

영국 BBC 탑기어 처럼 10년이상 장수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_+

 

 

 

이미 뉴스기사로 알고 계시겠지만 시즌1의 김갑수 씨가 하차하시고

시즌2에서는 조민기 씨가 새로운 MC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티저영상 한개 더 보여드릴께요

 

 

 

 

티저영상을 보니 시즌2의 새로운 MC인 조민기 씨가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MC스트라달레를 타시고 등장하시네요

 

 

 

방송에서는 어떻게 등장하실지 궁금하시죠?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저를 향한 카메라 세례... 아...아닙니다

 

 

3 MC를 향한 카메라 세례로 정상적인 녹화가 진행되기 힘든 수준이더라고요

 

녹화 중에는 카메라로 찍으면 안되죠잉



저는 녹화중간 쉬는 시간에 틈틈히 찍었습니당 ㅋㅋㅋㅋ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MC스트라달레

 

탑기어 코리아 시즌1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그란투리스모S 모델보다 40마력이 높은 450마력의 엔진이 장착되어 있다고 한다

 

이 차량의 경우 국내에는 1대밖에 없다고 하네요

 

 

 

스튜디오에서 차량의 위치를 잡는 과정에서 배기음을 듣게 되었는데

 

그르렁 거리는 배기음 정말 최고 ㅜㅜ

그르렁 그르렁 




 

 

고성능의 차량인 만큼 공격적으로 디자인된 프론트 범퍼가 장착되어 있다

 




이제는 콜벳 앞에서 촬영을 하네요



탑기어코리아 방청에 가면 자리를 잘 잡아야 되요 ㅋㅋㅋㅋ

스튜디오 여기저기서 촬영을 하기때문에 자리를 잘못잡으면 하나두 안보여요 ㅜㅜ

 





 

포르쉐 911 카레라S

 

7세대 모델로 전 세대보다 90%가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자세히 보지 않고는 어디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다

 

전 세대보다 공기역학적으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클래식 비틀

 

 

오래된 차량이기 떄문에 곳곳에 녹슨 곳이 많았지만

 

뉴비틀 보다는 클래식 비틀이 더 예쁜 것 같다



요런 클래식카 수리하면서 아끼면서 몰고다니면 재밌을 듯 ㅋㅋ

빠르지는 않아도 클래식카만의 느낌이 있을거 같아



 

 

요렇게 보니까 비슷한데?


아님말고 ㅋㅋ

 

 



 

쉐보레 콜벳

 

방송에 출연한 ZR1 보다는 낮은 등급의 모델이라고 하네요

 

 

 

방송 전부터 촬영 중에 코브라 헬기가 추락하는 사고로 뉴스기사가 나오면서

어떻게 사고가 난 건지 궁금하였던 부분이었는데

 

영상을 확인한 저도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어요...

 

일요일에 1회 방송 다시 봐야겠어요

 

 

 

 

 국내에도 곧 쉐보레를 통해 콜벳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동변속기 모델이네요 +_+




 

방송이 종료되고 잠시동안 MC분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잠깐 제공되었습니다

 

 

 

자동차 구경하다보니 찍은 사진은 요거 한장 있네요 




 

 

전보다 늦은 시간에 녹화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녹화가 끝나고 나니 8시가 넘었네요

 

 

 

 

시즌2는 일요일 방송으로 바뀌었네요

 

탑기어코리아 시즌2 1회는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