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 라면후기 맛도, 면발도 짜왕!

이번주에 2016. 2. 7. 1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계신가요~


설 연휴에도 틈틈히 포스팅 해볼 예정이랍니다 ㅎㅎ


농심에서 출시한 짜왕은 프리미엄 짜장라면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라면인데요~


농심에서 짜왕을 출시하자 다른 회사에서도 프리미엄 짜장라면을 출시하였죠


요즘엔 프리미엄 짬뽕라면 경쟁이 붙었더라구요 ㅋㅋㅋㅋ



맛도 면발도 짜왕!


고온으로 볶아서 부드럽고 진한 간짜장 풍미를 살렸다고 합니다


농심 짜왕은 농심의 50년 제면 기술로 3mm면을 만들었는데요~


면발이 두꺼워서 식감도 좋고 쫄깃쫄깃하답니다!


면발이 두꺼워서 짜장면 먹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ㅎㅎ



농심 짜왕의 칼로리는 504칼로리랍니다!


라면도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더라구요 ㅠㅠ


라면 자주 먹어서 살 찔 것 같아요 흑흑


요즘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농심 짜왕은 3가지 스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건더기 후레이크, 짜장스프, 그리고 야채풍미류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농심 짜파게티에서 보던 구성과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



농심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을 끓여볼까요!!!


먼저 뜨거운 물을 팔팔 끓여주고


팔팔 끓는 물에 면을 넣어줍니다!




건더기 스프도 잊지 않고 넣어주셔야 한답니다


건더기 스프를 넣지 않고 물 버린 다음에 넣는다면...


건더기가 우드득 우드득...딱딱하답니다 ㅠㅠ



면이 적당하게 익으면


물을 조금만 남기고 버려주세요!


물을 다 버리는 것보단 조금 남겨야 더 맛나답니다!



짜왕 스프를 다 넣어주세요!!!



야채풍미유도 넣어주시구요~


짜장스프와 야채풍미유를 다 넣었다면


잘 비벼주시면 되겠습니당




짠!!


농심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이 완성되었습니다


면발도 굵고 정말 짜짱면 같아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짜장면 같죠? ㅋㅋㅋㅋ


맛도 괜찮답니다


고온쿠커로 볶아서 간짜장의 맛을 냈다고 하는데


짜왕은 되게 달달하답니다


농심 짜왕, 오뚜기 진짜장, 팔도 짜장면 등 다양한 프리미엄 짜장라면이 출시되고 있는데


각각 개성이 있는 맛이라서 다 드셔보시고 가장 맘에 드는 라면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면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도 비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짜왕을 먹고 밥을 비비면 짜장밥!



짜장밥도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ㅋㅋㅋ



싹싹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농심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 라면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