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S25 위대한 라볶이 후기/편의점 떡볶이/편의점 야식 추천

이번주에 2016. 2. 6. 0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유통기한 지난 피자비빔면과 불고기 비빔면을 먹어보았는데요~


오늘은 GS25에서 판매하는 위대한 라볶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위대한 시리즈는 GS25에서 판매하는 시리즈인데요~

위대한 시리즈는 대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많다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ㅋㅋㅋ


위대한 핫도그, 위대한 떡볶이, 위대한 라볶이, 위대한 닭강정 등 다양한 위대한 시리즈가 나와있답니다 ㅋㅋㅋㅋ


GS25에 가시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요즘 편의점 음식은 정말 다양하답니다 +_+


편의점가면 이것도 먹고 싶구 저것도 먹구 싶단 말야 ㅜㅜ


GS25에 맥앤치즈 새로 나왔던데 다음에 사다 먹어보려구요 ㅠㅠ

맥앤치즈 맛나맛나 ㅜㅜ



오늘 먹어볼 컵라면? 은 GS25 위대한 라볶이입니다


라볶이도 라면이 들어가니까 라면 맞죠? ㅋㅋㅋㅋㅋ



사놓은지 꽤 되어서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인데요 ㅠㅠ


요즘에 라면을 잘 안먹었더니 요런 사태가 발생했답니다 ㅜㅜ


그래도 유통기한은 말그대로 유통기한이기 때문에 소비기한과 다르답니다!!!


2달정도 지난 라면은 먹어도 지장없다고 하더라구요~~



GS25 위대한 라볶이는 2,400원입니다


컵라면 가격 생각하면 비싼 편이지만


라면과 떡볶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해가 되는 가격인 것 같아요



GS25 위대한 라볶이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라면사리를 강조하는 제품이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이 담백하고 맛나긴 해요



예전에 농심에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건조한 건면세대라는 라면을 출시한 적이 있었는데

판매량이 많지 않아 단종되었죠 ㅠㅠ


갑자기 건면세대가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삼양라면 클래식도 맛있는데 단종된 것 같아요 ㅠㅠ


삼양라면 클래식 재생산해주면 안되나 ㅠㅠ 쟁여놓고 먹고 싶은데 ㅋㅋㅋㅋ

삼양라면 클래식 맛있었죠....



GS25 위대한 라볶이 칼로리는 755칼로리랍니다


떡도 들어있구 라면도 들어있어서 아무래두 칼로리는 높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ㅠㅠ



GS25 위대한 라볶이의 뚜껑을 열면 개별 포장된 떡이 보인답니다!!


용기에 보니까 냉장보관이던데....


이거 안상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GS25 위대한 라볶이는 떡 사리, 라면사리, 액상소스, 스프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개별 포장된 라면사리의 유통기한을 확인해보았는데요~


2016년...5월 5일?




떡 사리 유통기한은 2016년...1월...13일??


분명 유통기한 지난 제품인데...



용기에 적힌 유통기한은 2015년 12월...


떡은 2016년 1월...


라면사리는 2016년 5월...


용기엔 유통기한이 왜 이렇게 짧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 유통기한때문에 그런강 ㅋㅋㅋㅋ모르게따 ㅋㅋㅋㅋㅋ



용기에 떡 사리를 넣어주세요!


떡 사리에 제습제가 같이 포장되어 있는데요~


제습제는 꼭 빼주셔야 합니다


먹지마세요 제습제는 피부...아니 쓰레기통에 양보하세요



떡 사리를 넣었으면


액상 스프를 쭉 짜서 넣어주세요



액상 소스를 넣었다면


그 다음엔 건더기 스프!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구요~



갑자기 치즈떡볶이가 먹구 싶어서


냉동실에서 피자치즈도 꺼내서 넣어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피자치즈가 얼마 없어서 조금만 넣었답니다 ㅜㅜㅜ



이제 전자렌지에 넣고 4분을 돌려주세요~


전자렌지 성능에 따라 시간을 조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700W 전자렌지 기준으로 4분입니다.



뚜껑을 덮고 돌렸더니


국물이 여기저기 튀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에 보니 뚜껑을 다 닫지말라고 써있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설명서를 꼭 읽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비쥬얼은...움....


국물 떡볶이 아닌 줄 알았는데


GS25 위대한 라볶이는 국물 떡볶이랍니다  


치즈는 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들어있는 포크로 잘 섞어주니


비쥬얼이 꽤 괜찮네요!!!


맛있어 보여요~~



컴퓨터하면서 위대한 라볶이를 간식으로 먹어보았는데요~



떡도 쫄깃쫄깃 맛나구



라면도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쫄면같은 느낌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떡볶이에 쫄면 넣어먹어도 맛나죠 ㅎㅎㅎ



라면 사리도 있구 떡도 있어서 양이 꽤 많은 편이에요~


컵라면 하나 다 먹고 떡볶이 몇 개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떡 크기도 작구 떡이 그렇게 많지는 안답니다 ㅋㅋㅋㅋㅋ



GS25 위대한 라볶이 냠냠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2,400원에 떡볶이에 라면사리까지 다 먹을 수 있다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GS25에서 판매하는 죠스떡볶이 컵도 맛나니 한번 드셔보세요!


죠스떡볶이 컵에는 순대까지 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위대한 라볶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