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안 950X2 mSATA 240GB 구입기/리뷰안테크 서비스센터 방문수령

이번주에 2016. 2. 14. 00:34
반응형

최근에 노트북을 구입했는데

 

하드디스크보다는 SSD에 윈도우를 설치하는 것이 월등하게 빠르기 때문에

 

노트북을 구입하기 전부터 SSD 업그레이드는 하려고 생각했었다

 

 

 

내가 구입한 씽크패드 X220은 SATA 슬롯과 mSATA 슬롯이 모두 있기 때문에

 

msata 슬롯에 SSD를 장착하고 sata슬롯도 활용가능한 것이 장점인 것 같다

 

 

 

최근 노트북이 점점 얇아지는 추세에 따라

 

mSATA에서 M.2 로 규격이 바뀌고 있는 추세인 것 같은데

 

mSATA 제품은 처음 구입해보기도 하구 샌디스크 제품만 계속 써왔기 때문에

 

다른 제조사 제품도 써보고 싶어서 가격비교를 하다가 리뷰안테크 제품으로 결정하였다.

 

 

택배로 받으려면 주말 껴서 오래걸릴 것 같구 방문수령하였다.

리뷰안테크 제품은 방문수령이 가산디지터단지에 있는 리뷰안테크에서 가능하더라구

 

용산 전자상가 가기도 귀찬은데 위치가 가까워서 좋은듯ㅋㅋㅋㅋㅋㅋ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도 가깝구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답니다!

 

 

리뷰안테크는 본사에서 서비스센터까지 운영하는데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리뷰안테크 본사에 고객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음료도 주구 과자도 주더라구 ㅋㅋㅋㅋㅋ

 

이엠텍이 서비스는 최고인 줄 알았는데 리뷰안테크도 서비스 괜찮은 것 같다

 

리뷰안테크에서는 SSD 무료장착 서비스도 해주기 때문에

노트북에 SSD를 장착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리뷰안테크에서 장착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리뷰안테크 고객대기실에는 PC 잡지도 준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PC사랑 잡지도 보구 놀았당

 

예전에 PC사랑 잡지 참 많이 봤었는뎅 ㅋㅋㅋㅋㅋㅋ


 

 

리뷰안테크에서는 휴대폰 충전 서비스도 되구

음료와 간식이 더 먹을 수 있답니다!

 

리뷰안테크에는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수입맥주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헬스시설과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리뷰안테크에서 방문수령해온 SSD

 

리뷰안테크 950X2 mSATA 240GB

 

개봉기와 장착기는 따로 포스팅하는걸로~

 

노트북에 얼른 SSD 장착하고 셋팅해야징 ㅋㅋㅋㅋㅋ

 

 

리뷰안테크 서비스센터

리뷰안테크 방문수령

 

리뷰안테크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3 IT미래TOWER 16층

전화번호: 02-1644-32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