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등포맛집]한식뷔페 풀잎채 영등포점/영등포롯데백화점 맛집/

이번주에 2016. 2. 5.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먹방입니다


어제 점심은 풀잎채에서 먹었답니다


예전엔 한창 샐러드바가 유행하더니


요즘에는 한식뷔페가 유행하더라구요~


한식뷔페 가격도 괜찮구 맛도 괜찮은 것 같아요~



풀잎채 영등포점은 영등포역에 바로 연결된 롯데백화점에 있는데요


영등포 롯데시네마 바로 앞에 있답니다!


영등포 풀잎채에서 식사하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풀잎채 영등포점 영업시간>


AM 10:30  ~ PM 10:00


이용문의 02-2630-6846




<풀잎채 이용가격>


성인 점심 12,900원 저녁 16,900원 주말/공휴일 16,900원


취학아동 9,000원


미취학아동 6,000원


점심 시간 오전 10:30 ~ 오후 5시



풀잎채는 한식뷔페 소비자만족도 고객설문좌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랍니다!!


요즘 한식뷔페가 참 많은데 그 중에서 당당하게 1위를 했다니 대단한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아서


대기표를 받고 대기했답니다 ㅜㅜ


그래두 앞에 3팀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간 것 같아요 



한식뷔페 풀잎채 영등포점에 왔으니 열심히 먹어볼까요 +_+


풀잎채의 이용시간은 100분이랍니다!!



풀잎채는 메뉴가 다양한데요~ 곤드레 솥밥, 냉면, 다양한 산채나물, 즉석순두부, 직화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연 별곡보다 메뉴 구성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접시를 들고 메뉴를 구경하고 있는데 술이 보이더라구요 @_@



아쉽지만 술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건 아니랍니다 ㅋㅋㅋㅋㅋ


영등포맛집 한식뷔페 풀잎채에서는 주류를 판매하는데요~


소주, 맥주 각각 4,000원이랍니다!


소주는 참이슬과 처음처럼이 있구 맥주는 클라우드가 있답니다!


클라우드 맥주 맛나죠 ㅎㅎ



한식뷔페 풀잎채는 처음 가보았는데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오리고기도 있구


치킨도 있구


첫 접시는 간단하게 샐러드 위주로 담아보았답니다



풀잎채 스프도 맛나요 ㅋㅋㅋㅋㅋㅋ


풀잎채 영등포점에는 스프도 있구 죽도 있구 국밥도 있구 국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음료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식뷔페 풀잎채에는 자몽쥬스도 있구 솔잎차, 식혜, 탄산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몽쥬스도 달달하니 맛나구


솔잎차 먹어봤는데 완전 맛나요 ㅋㅋㅋㅋㅋ 솔의 눈 음료수같은 느낌인데 더 달달해서 맛나요 ㅋㅋㅋㅋ



풀잎채에는 어묵탕도 있답니다!


겨울에 생각나는 따끈한 어묵탕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꼬치어묵 너무 맛나요 ㅋㅋㅋ



영등포맛집 풀잎채 두번째 접시!!!


막국수도 가져와보구 볶음밥도 담아오구


떡볶이, 순대가 있어서 담아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묵탕까지 있어서 분식집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가 불어서 국물도 없구 별로였어요 ㅠㅠ

나중에 보니 국물떡볶이 새로 채워져있긴 하더라구요~


제가 먹었을 때만 불어있었나 봐요 ㅋㅋㅋㅋㅋ



한식뷔페 풀잎채에는 냉면도 있답니다!!!


즉석코너에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신답니다 ㅋㅋㅋㅋㅋ



냉면에 고기까지 싸서 냠냠 ㅋㅋㅋㅋ


냉면은 그냥 냉면 맛 ㅋㅋㅋ


딱히 맛있진 않아요 ㅋㅋㅋㅋ



영등포맛집 풀잎채에서 두번째 접시까지 클리어!



한 접시 더 먹으려구 한식뷔페 풀잎채를 돌다가


배가 불러서 샐러드만 한 접시 더 먹었답니다 ㅜㅜ


맛난 음식이 참 많은데 사진 다 못찍어서 아쉽 ㅋㅋㅋㅋ


돌솥밥도 맛나보이던뎅 ㅋㅋㅋㅋㅋ주먹밥도 있구



영등포맛집 풀잎채 영등포점에서 세번째 접시까지 클리어!!



세접시나 먹고 후식까지 가져다가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풀잎채에도 다양한 후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커피도 있구 아이스크림도 있구 눈꽃빙수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풀잎채는 아이스크림이 나뚜루 아이스크림이랍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이라서 부드럽구 맛나더라구용



영등포 한식뷔페 풀잎채 영등포점에서 커피도 한잔...


풀잎채에는 커피도 에스프레소, 연한 커피, 진한 커피, 카페라떼, 카푸치노가 있는데~


커피는 그냥 샐러드바에서 먹던 그런 맛....


샐러드바 커피는 빕스가 젤 맛난듯ㅋㅋㅋㅋㅋ



평일 점심이라서 1인 12,900원에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12,900원에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한식뷔페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풀잎채 메뉴 구성도 괜찮구 맛도 괜찮구~



풀잎채 영등포역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7층
전화번호: 02-2630-68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