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농심 비빔면 특집! 농심 피자비빔면+불고기비빔면 라면후기

이번주에 2016. 2. 4.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평소에 라면을 워낙 좋아해서


마트나 편의점에 가서 새로 나온 라면이 있으면


맛이 궁금해서 사오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살 빼려구 라면을 잘 안먹다보니


라면이 쌓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사온지 오래된 컵라면을 봤더니....


유통기한이 작년 12월까지!!!!!


으아....지금은 2016년 2월인데...



유통기한과 섭취 가능기한은 다른 것 아시죠?


소비기한이라고도 하는데~


유통기한이 지나도 먹어도 되는 지장없답니다!


우유 같은 경우에도 유통기한이 지나도 보관을 잘 했다면 45일까지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개봉하지 않은 우유입니다!!


라면같은 경우에는 개봉을 하지 않았다면 3달까지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라면은 끓여먹는 것이라서 오래되도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 먹어볼 라면은 불고기 비빔면과 



피자 비빔면인데요~


불고기 비빔면도 생소하구


피자 비빔면도 생소하네요 @_@


오늘 먹어볼 불고기 비빔면과 피자 비빔면은 호불호가 갈리는 컵라면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 비빔면과 피자 비빔면 모두 농심에서 출시한 컵라면인데요~


신라면과는 상관없는 것 같은데 왜 신라면이 프린팅 되어 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농심 신라면 간접광고일까요? ㅋㅋㅋㅋㅋㅋ



농심 피자비빔면과 불고기비빔면은 젓가락 끼우는 곳도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세세한 배려 좋아요 ㅋㅋㅋㅋㅋ



농심 피자비빔면부터 살펴볼까요?


농심 피자비빔면은 피자 토핑처럼


올리브가 들어있답니다 ㅋㅋㅋㅋ


라면 건더기에 올리브라니!!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



농심 피자비빔면은 분말스프 한개로만 구성되어 있답니다!



다음은 농심 불고기 비빔면인데요~


면발이 두꺼워보이구


건더기 스프로 양송이도 보이네요~




농심 불고기비빔면도 피자비빔면과 마찬가지로 분말스프 한 개만 들어있답니다!



젓가락 꽃는 곳이 있어서 젓가락도 꼽아보았답니다 ㅋㅋㅋ


젓가락 요렇게 꼽는 것 맞죠? ㅋㅋ


밖에서 먹을 때 나무젓가락 꼽아두면 편할 것 같긴 해요



농심 피자비빔면과 농심 불고기비빔면 모두 뜨거운 물을 넣고


면이 익을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면이 익는 동안 컵라면의 칼로리를 살펴볼까요?


농심 피자비빔면의 칼로리는 440칼로리입니다



농심 불고기비빔면의 칼로리도 피자비빔면과 마찬가지로 440칼로리랍니다!


그럼 라면 두개 다먹으면... 880칼로리....


시무룩...



면이 적당하게 익으면


뜨거운 물을 콕콕콕 구멍을 뚫어서 버려주세요!


양손에 컵라면을 들고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손 없이 사진 찍는 비결은 비밀 ㅋㅋㅋㅋㅋ


요즘 액션캠이 너무 갖고 싶어요 엉엉



물을 다 버리면 너무 퍽퍽하구


2~3 숟가락정도 물을 남겨놓는 것이 비비기도 편하구 먹기도 편하답니다!



농심 불고기비빔면과 농심 피자비빔면 모두 분말스프를 넣어주세요!



스프가 잘 섞이도록 비벼주시면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 완성이랍니다!!


불고기비빔면은 짜파게티같아보이구 피자비빔면은 스파게티 컵라면 같아보이네요 ㅋㅋㅋㅋ



농심 불고기비빔면부터 먹어볼까요~


불고기비빔면은 불고기와 라면의 조합이 안어울릴 것 같아보였는데


먹어보니까 맛나요....


그...베트남 볶음면? 팟타이같은 맛이에요 ㅋㅋㅋ


면발도 굵어서  정말 볶음쌀국수같은 느낌이 난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컵라면이라서 걱정했는데 생각 외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농심 불고기비빔면 맛나요 ㅋㅋㅋㅋ



다음은 농심 피자비빔면인데요~


정말 피자 맛이 날 지 궁금하시죠?


음...


농심 피자비빔면은 콕콕콕 스파게티와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프에서 치즈 향도 나구 좀 더 피자의 느낌을 내려고 했지만


스파게티 컵라면과 맛과 유사하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비빔면보다는 불고기비빔면이 더 맛난 것 같아요



야식으로 농심 피자비빔면과 불고기비빔면 다 먹었답니다!!!


오늘도 라면 후기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