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4탄 수도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6. 9. 23:42
반응형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4탄의 주제는 수도입니다

초성퀴즈 4탄의 답을 공개하겠습니다!



ㅍ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4-1 정답


파리



ㅋㅇ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4-2 정답


카이로




ㅋㅂ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4-3 정답


캔버라




ㅇㅌ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4-4 정답


오타와


오타와는 남 온타리오 주(Province de l'Ontario)에 위치한 캐나다의 수도라고 합니당



ㅇㅅㅌ

재미있는 초성퀴즈 4-5 정답


워싱턴


돌면서 샤워하면 워싱턴



재미잇는 초성퀴즈

ㅊㅎㄷㄹㄴㄷ


ㅇㄴㅇ ㅊㅅㅋㅈ ㅈㄷㅇ ㅇㄱㄲㅈㅇㄴㄷ


ㄷㅇㅇ ㅁㄴㅇ~

 

재미있는초성퀴즈 4탄 끝!!!


재미있는 초성퀴즈 5탄 정답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