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탄 여행지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6. 10. 19:57
반응형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네요 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6탄의 주제는 여행지입니다

여행 좋아하시나요? 여행 좋죠 한번도 가보지 않은 곳에 대한 설레임...@_@


초성퀴즈 6탄의 답을 공개하겠습니다!




ㅁㅊㅍㅊ

재미있는 초성퀴즈 6-1 정답


마추픽추


마추픽추는 페루에 있는 도시라고 하네용


ㅁㄹㅈㅅ

재미있는 초성퀴즈 6-2 정답


만리장성


만리장성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_+




ㄹㄷㅇ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3 정답


재미있는 초성퀴즈 6-3의 정답은 뭘까요?


바로...


롯데월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뚱맞네요




ㅍㄹㅁ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4 정답


피라미드


ㅋㄹㅅ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6-5 정답


콜로세움


콜로세움!!!

저 콜로세움은 가봤어요!!


유럽 좋죠...

맥주가 맛나요...ㅠㅠ




ㅊㅎㄷㄹㄴ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탄 클리어!!


다음에 만나요~


재미잇는 초성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