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1탄 동물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6. 6. 03:08
반응형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습니다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초성퀴즈 1탄의 답을 공개합니다.

1탄의 주제는!!!
동물입니다!!!


재미있는 초성퀴즈 1탄 답



ㄱㅇ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1-1 답


고양이



ㅇㅅ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1-2 답


원숭이




ㄴㅌ

재미있는 초성퀴즈 1-3 답


낙타



ㅌㅈ

재미있는 초성퀴즈 1-4 답


타조




ㅂㅇ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1-5 답


병아리


이상으로 재미있는 초성퀴즈 1탄을 마치겠습니다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