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3탄 나라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6. 9. 20:52
반응형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초성퀴즈 3탄의 답을 공개하겠습니다!



ㄷㅎㅁㄱ

재미있는 초성퀴즈 3-1 정답


대한민국


ㅇㅅㅌㄹ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3-2 정답


오스트리아



ㅇ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3-3 정답


인도






ㅅㅇ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3-4 정답


스웨덴


ㅇㅇㄹ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3-5 정답


아일랜드


재미있는 초성퀴즈 3탄 정답 끝!!!!

ㄷㅇㅇ ㅁㄴ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