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도림고기집] 인디안숲캠핑 - 캠핑느낌으로 고기를 즐겨보자/신도림맛집

이번주에 2015. 12. 14. 01:07
반응형



신도림에 위치한 캠핑 느낌나는 고깃집 인디안숲캠핑에 다녀왔다.


인디안숲캠핑같은 경우 처음 생겼을 때부터 캠핑 식당이라는 컨셉이라서 신기했던 곳인데

가보니까 맛도 괜찮더라구 +_+ 꼬기꼬기  


신도림 고기맛집을 찾으신다면 인디안숲캠핑 추천해드립니당ㅋㅋㅋ


    


인디안숲캠핑은 고기 가격대두 괜찮아요


돼지고기 200그램에 만원정도!


가격도 저렴하구 고기두 맛있구 ㅋㅋ 




고기 사진이 참 먹음직스럽죠? ㅜㅜ


빨리 올라가서 고기 구워먹어야 겠어요 히히



인디안숲캠핑은 2층에 위치합니다


1층에는 숯불갈비집이 있었던 것 같아요


신도림역에서도 그리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구


신도림역 2번출구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서 골목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인디안숲캠핑이라서 입구에 인디안 그림이 있네요 @_@


인디안 느낌으로 "아바바바바바바" 하면서 들어가야되낭ㅋㅋㅋㅋ



신도림 고기집 인디안숲캠핑으로 들어가볼까요요~



캠핑 컨셉의 고기집이기 때문에 들어가면 요렇게 캠핑의자와 테이블로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평소에 가던 고기집보다는 특색있죠?


캠핑가서 고기 구워먹는 느낌도 낼 수 있어서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신도림 인디안숲캠핑은 테이블두 많아서 연말회식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_+



신도림고기맛집 인디안숲캠핑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요


인디안숲캠핑에는 메뉴가 참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한우도 있구 양꼬치도 있구 돼지갈비도 있구 고기 종류도 참 다양하죠?


세트메뉴도 있어서 여러 부위를 모두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당!!!



메뉴판 뒷면에는 요런 술안주로 좋은 메뉴도 있어서 


술안주가 필요하다면 술안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기 먹고나서 냉면 먹으면 개운하고 좋잖아요~


인디안숲캠핑에서는 냉면두 팔고 라면도 팔고 있으니 고기 먹고 개운하게 드시면 딱일 것 같아요 ㅋㅋㅋ


라면에 술 먹어도 맛있죵 ㅋㅋㅋㅋㅋ



인디안숲캠핑은 일반 고기집처럼 소주, 맥주 요렇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용


생맥주는 물론이구


꿀맥주나 딸기맥주 등 다양한 과일맥주와 과일소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_+



저희는 목살로 주문해보았어요~



물통두 캠핑 느낌나는 요런 캠핑 주전자!!!


정말 캠핑온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중앙에는 술병으로 장식이 뙇!!!


술병 꽃아놓으니까 이쁘다 ㅜㅜ



술이 빠질수는 없죠!! 


시원한 생맥주!!!!



고기 구워서 생맥주만 마시기에는 아쉽잖아 


소주도 주문해야징 ㅋㅋㅋㅋㅋ


소맥으로 달려볼까아아



술 먹을 때 따끈한 국물 있으면 참 좋죠?


서비스로 따끈한 조개탕? 조개국?이 나오네요 


히히 조아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고기에 버섯 그리고 양파까지 나오네요 +_+


고기가격두 저렴한데 버섯, 양파까지 나오니 참 괜찮은 것 같죠?ㅋㅋㅋㅋㅋ


기본반찬으로 샐러드도 뙇!!!



고기 먹을 때 같이 먹는 야채나 양파절임은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야채는 꼭 먹을만큼만 가져가세요~


남기면 야채값 받는다고 합니다 ㅜㅜ



고기를 구워볼까나아~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인디안숲캠핑 내부를 구경해보았어요 ㅋㅋㅋㅋ


캠핑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참 이쁘죠?ㅋㅋㅋㅋ


SNS에 캠핑 갔다고 올려도 믿을 것 같지 않아요?ㅋㅋㅋㅋ



신도림 고기집 인디안숲캠핑 인테리어는 고기집답지 않게 참 이쁜 것 같아요


연말회식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쥬?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양파절임!!!


고기 먹다보면 양파절임  많이 먹게 되는데 

셀프로 눈치 안보고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좋아 ㅋㅋㅋㅋ



따끈한 국물에 술 한두잔 먹다보니 고기가 다 익어가네요


꼬기꼬기 +_+



드디어 꼬기가 다 익었당 ㅋㅋㅋ


빨리 먹어야지 ㅋㅋㅋㅋ


아~ 하세요~


고기 한입 드릴께요~


양파절임 싸서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죠?ㅋㅋㅋㅋ


인디안숲캠핑 분위기도 좋구 고기도 맛나요 ㅋㅋㅋㅋㅋㅋ



버섯이랑 양파, 마늘까지 올려서 구워먹어도 맛있죠 ㅋㅋㅋ


마늘은 진짜 구워먹으면 고소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고기 다먹구 또 추가해서 먹었지롱 ㅋㅋㅋㅋㅋ



다 먹었당!!!!


오랜만에 고기 먹으니까 맛나 맛나


인디안숲캠핑 다음에 또 가야징ㅋㅋㅋㅋㅋ


신도림에서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고기집을 찾는다면 인디안숲캠핑으로 꼬우!





신도림 고깃집

인디안숲캠핑


상세정보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 1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