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식으로 호치킨 먹었어요! 바삭바삭 호치킨 후라이드 치킨

이번주에 2015. 12. 7. 23:08
반응형



밤에 야식으로 호치킨 먹었어요~


치킨은 왜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 지 모르겠어요 ㅜㅜ


사실 밤에 먹으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대신 살쪄...


호치킨은 배달이 안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테이크아웃해야 되는 단점이 있지만


호치킨이 집 주변에 있기 때문에 전화로 주문하고 걸어갔다오면 딱이더라구요~


호치킨이 가격도 저렴하구 맛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성비 치킨 ㅋㅋㅋㅋ치킨값도 너무 비싸요 엉엉 치킨도 가성비를 따져야 하는 시대라니...



이번에 먹은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호치킨에두 다양한 치킨이 있는데 그 중에서 후라이드 치킨으로 주문해보았어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할 것 같죠? 실제로도 바삭바삭하답니다 @_@ 맛있어



무슨 치킨 시킬지 고민된다면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무난하죠!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는 치킨집이라면 다른 치킨도 맛있던 것 같아요 ㅠㅠ



여러분은 치킨 먹을 때 어떤 부위 좋아하세요?


닭다리? 닭날개? 닭가슴살?


저는 닭가슴살!!! 퍽퍽살을 좋아라 합니다.


퍽퍽살이 살도 많고 소스도 찍어먹고 그냥도 먹고 퍽퍽살이 짱이죵 ㅠㅠㅠㅠ



야식이 땡길 땐 역시 치킨!!!


사진보고 침이 나왔다면 지금 당장 치킨 주문하러 꼬우!!


대신 치킨 먹고 살 쪄도 책임안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