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치킨프라이 후기/KFC 메뉴

이번주에 2015. 12. 11. 14:52
반응형


KFC에서 신메뉴 치킨프라이가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 


신메뉴가 나오면 왠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KFC 갔다옴 ㅜㅜ


KFC 신메뉴 치킨프라이를 시키면 닭 그림이 그려진 박스에 치킨프라이가 담겨서 나오구 

나만의 치킨프라이 박스를 만들 수 있는 스티커도 한장 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시간이 남아서 버거킹 잠깐 혼자 갔던거라서 차마 혼자 스티커놀이는 못하겠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난 한국의 치킨이야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저장이 제대로 안되서 사진이 깨졌당...


파란 줄!!!!

으...역시 카메라를 들고 다녔어야 했어...



KFC 신메뉴 치킨프라이는 박스가 참 이쁜듯ㅋㅋㅋㅋㅋㅋ


박스가 병아리같아요 ㅋㅋㅋㅋ


노란 병아리~ 삐약삐약!


KFC 치킨프라이 박스가 짱귀엽ㅋㅋㅋ



KFC 치킨프라이는 치킨프라이가 7개정두 들어있는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전에 하나 먹었으니까 7개가 맞을듯ㅋㅋㅋㅋㅋㅋ



치킨도 튀기는거구

치킨너겟도 튀기는거구

치킨텐더도 튀기는거구


치킨프라이도 튀긴건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먹어볼까아~




KFC 치킨프라이는 감자튀김처럼 길쭉길쭉해요 ㅋㅋㅋㅋ


프렌치프라이같아서 치킨프라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KFC 치킨프라이를 시키면 요런 소스를 줍니당


너겟을 시키면 너겟소스를 주는 것 처럼


소스 맛이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KFC 치킨프라이 맛은 글쎄...?


치킨을 길쭉길쭉하게 튀겼다는 점 말고는


치킨텐더랑 맛은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ㅜㅜ


얇게 튀겨서 더 바삭바삭한 것 같기는 해요!


KFC 치킨프라이는 치킨프라이 박스 스티커로 꾸미는 재미때문에 먹는 메뉴인걸로 ㅜㅜ



치킨프라이를 먹구 내려가는데 벽에 요런 치킨프라이 작품이 뙇!!!


저거 만들려면 치킨프라이를 몇 번이나 먹어야 되는거야 ㅜㅜ


치킨프라이 박스 모아서 작품 만들어놓으니까 이쁜듯ㅋㅋㅋㅋㅋ



KFC 신메뉴 치킨프라이 맛은 쏘쏘!


오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