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 닭강정이 맛있어~

이번주에 2015. 12. 15. 0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하드디스크에는 포스팅하려구 찍어둔 사진이 많은데


포스팅이 많이 밀린 것 같아요 ㅜㅜ


이제부터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도전!!!



저번 달인가


아마두 11월?


아부지가 인천에서 신포 닭강정을 사오셨당


속초 만석 닭강정은 많이 먹어봤는뎅


신포 닭강정은 처음 먹어보는듯ㅋㅋㅋㅋㅋ


속초 만석닭강정, 신포 닭강정 그리고 또 뭐였지...


이렇게 3대 닭강정이 있다고 하던데...


큰 통을 보니 KFC 점보버켓이 생각나는듯ㅋㅋㅋㅋㅋㅋ



매콤 달콤 닭강정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도 물론 맛있지만


닭강정도 달달하니 맛있죠 !!!



신포시장에 위치한 원조 신포닭강정


요즘엔 인천까지 사러갈 필요없이 택배로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거에요~



히히 


신포 닭강정 반짝반짝 윤기있어 보이죠? ㅠㅠ


맛나겠다...



으...닭강정 보니까 시원한 맥주가 땡기잖아 ㅜㅜ



신포 닭강정 먹어보니


신포 닭강정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만석 닭강정보다 촉촉한 것 같아요


만석 닭강정은 매콤매콤한 맛인데


신포 닭강정은 촉촉하면서 달달한 맛!!!



신포 닭강정은 닭강정인데 되게 촉촉해서 맛있어요 +_+


갓 튀긴 신포 닭강정 먹으러 인천 한번 가야겠구만!!!


수원 통닭도 맛있던뎅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