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치즈퐁듀와퍼 후기/와퍼를 퐁듀에 쏙!

이번주에 2014. 8. 13. 01:48
반응형



요즘 티비에서 치즈퐁듀와퍼가 새로 나왔다고 광고를 해서 새로운 메뉴니까 먹어보고 싶어서 버거킹을 방문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요런 메뉴는 한정판매로 잠깐 팔고 없어지기 때문에 빨리 가서 먹어봐야되 ㅋㅋㅋㅋ


콰트로치즈와퍼는 반응이 괜찮았는지 계속 팔더라구

콰트로치즈와퍼 맛있쪙 ㅋㅋㅋ


버거킹 용산 아이파크점을 방문하였습니다



8월 11일부터 8월 14일까지 3가지 와퍼를 각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즈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퐁듀와퍼 3가지를 3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버거킹 와퍼가 3900원이면 완전 저렴하잖아?


이거 보구 3900원에 와퍼 먹으려구 했는데 단품가격인가봐...

세트로 시키니까 7900원이라고 하더라구


난 또 세트가 3900원인줄 알았지 ㅜㅜ



버거킹 신메뉴!!! 치즈퐁듀와퍼입니다!! 가격은 7900원!!


버거킹은 맛있는데 비싸 ㅜㅜ


400원 더내고 어니언링으로 교체햇습니당 ㅋㅋ


버거킹 용산 아이파크점 조명도 은은하니 분위기 괜찮음ㅋㅋㅋ

다른 패스트푸드점처럼 밝지도 않구 레스토랑 느낌?ㅋㅋ



요게 와퍼퐁듀소스


햄버거를 퐁듀에 찍어먹는 생각은 누가 했을까요?


재밌는 메뉴인 것 같아요

맛도 궁금하네요 @_@



와퍼는 크기가 크기때문에 깔끔하게 먹으려면 커팅칼로 반을 잘라서 드시는 게 좋아요


커팅칼은 빨대있는 곳 옆에 비치되어 있거나 알바에게 달라고 하면 줍니당



치즈퐁듀와퍼 개봉!


아직까지는 와퍼랑 다른 점을 잘 모르겠네요

먹어봐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요게 퐁듀소스


요기에 와퍼를 찍어드시면 되겠습니당



요렇게 광고처럼 찍어드셔두 되구 커팅칼로 발라서 드셔도 됩니다


요렇게는 와퍼에 소스가 잘 안발라지니 커팅칼로 발라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커팅칼로 퐁듀소스를 떠서



요렇게 발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햄버거에 소스를 따로 발라먹어야하니 귀찮지만 재밌네요 ㅋㅋㅋㅋ


맛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맛!!!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거에요 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산뜻한 맛ㅋㅋ 크림치즈라서 느끼하지않아요


콰트로치즈와퍼는 느끼한 치즈버거맛인데 치즈퐁듀와퍼는 산뜻한 크림치즈맛이 느껴지는 햄버거네요


와퍼에는 케찹이랑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는데 치즈퐁듀와퍼에는 케찹, 마요네즈 대신 치즈소스가서 와퍼만 먹어도 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네요


고소하니 크림치즈를 발라먹으면 풍부한 치즈맛?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_+


올엑스트라로 야채랑 소스 좀 더 넣어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감자튀김이나 어니언링을 퐁듀소스에 찍어드셔도 맛있습니다 ㅋㅋㅋ


퐁듀소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와퍼 하나 다 먹고도 소스가 남더라구요


듬뿍듬뿍 안발라서 그런가 ㅋㅋ



버거킹 예전에는 하인즈 케찹이라서 좋았는데 언제부터 오뚜기 케찹으로 바뀌었더라구요 ㅜㅜ


맥도날드도 하인즈 쓰다가 다시 오뚜기로 바뀌구 ㅜㅜ




맛있게 잘먹었땅!!


버거킹 치즈퐁듀와퍼 맛있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