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국물자작 치즈커리 라면후기/삼양라면 신상라면!!

이번주에 2014. 8. 20. 01:03
반응형



마트에 갔더니 요런 처음보는 라면이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사보았어요

신상이니까 이건 꼭 먹어봐야되 ㅋㅋㅋㅋㅋㅋ


작은 컵인데 가격이 천원이더라구요 ㅜㅜ 비싸...



100% 국산원유의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치즈가 들어가있다고 하니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기존에 나왔던 카레면과는 다른 맛이 날 것 같아요 



국물자작 치즈커리는 물을 버리지 않고 짜파게티처럼 비벼서 먹는 스타일입니다


물 버리고 비비고 할 필요없어서 편해요



신상라면 삼양 국물자작 치즈커리 라면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국물자작 시리즈로 라볶이도 있습니당




면은 상당히 얇네요


육개장 사발면보다도 더 얇은 면이에요



치즈스프 따로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분말스프 하나만 들어있네요



스프에서 카레 향이 느껴지네요



물을 선까지 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국물자작 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상당히 많습니다



3분 뒤에 저어주니 국물자작 치즈커리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국물이 상당히 많네요

다 먹고 밥 말아먹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면이 상당히 얇죠?


맛은 치즈커리라서 치즈가 뜸뿍 올라간 파스타를 생각했었는데


뜨거운 물 부어먹는 치즈스프 있잖아요?

그런 맛에 카레향이 느껴네요


치즈보다는 카레 맛이 강하네요

카레도 매운 카레라서 매콤해서 덜 느끼합니다


매운 음식 못드시는 분이라면 조금 매울 것 같아요


작은 컵에 1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맛은 괜찮네요

매콤한 카레 맛의 라면에 남는 국물에는 밥도 말아먹을 수 있구



다 먹고나니 밥 한 숟갈 말아 먹을만큼의 국물이 남네요


밥 말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칼로리는 290칼로리네요 ㅜㅜ 


야식 줄여야 되는데 신상라면의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ㅜㅜ




요즘 튀긴 면 대신 곤약을 넣어서 100칼로리밖에 안되는 라면도 나오는데 그거 사다가 야식으로 한번 먹어보려구요

살 덜 찌겠죠?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