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M&G 갤럭시S2 HD LTE (shv-e120) 시크릿 가디언 포켓 다이어리 지갑형 케이스+스마트폰케이스

이번주에 2014. 8. 5. 16:24
반응형




어머님 휴대폰 케이스를 바꿔드리려고 주문한 M&G 갤럭시S2 hd LTE 시크릿 가디언 포켓 다이어리 지갑형 케이스!!!


만원 넘게 주고 구입했는데 최저가 검색해보니 7천원대에 판매중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ㅜㅜ




박스 개봉!!




개봉 시 반품 및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요런 종이 뽑아서 넣어주고 꼼꼼하네요




웹하드 쿠폰이랑 액정보호필름은 서비스!!!




색상은 요거보다 어두운 빨간색이에요


밝은 색은 아니고 약간 중후한 느낌?


색상은 예뻐요



내부에는 젤리케이스가 있습니다


케이스는 레드인데 젤리케이스는 블랙이네요 ㅜㅜ




요 부분이 시크릿 포켓



요렇게 열려서 카드나 신분증이 보이지 않아요 +_+



요기에 돈도 넣을 수 있구용



장착하면 요런느낌


깔끔하네요

제품은 괜찮은 것 같아요



비싸게 사서 아쉽네요 ㅜㅜ

가격검색 안하고 그냥 구입했더니 너무 비싸게 산 것 같아요 ㅜㅜ




액정필름까지 교체하니 새 폰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