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짜파게티범벅 라면후기(짜짱범벅)

이번주에 2014. 8. 14. 02:35
반응형




밤이 되니까 출출해서 야식 먹었어요 ㅋㅋㅋ


새벽이 되면 자꾸 야식이 땡겨요 ㅜㅜ


오늘은 간단하게 짜파게티범벅 컵라면!!!

예전에는 짜장범벅이었던 것 같은데 짜파게티범벅으로 바뀌었나봐요?



짜파게티범벅은 크기가 작아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ㅋㅋㅋㅋ


세 젓가락 정도 먹으면 먹을게 없어서 아쉽긴해요 ㅋㅋㅋㅋㅋ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면 됩니다.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주세요


짜파게티범벅은 물을 버릴 필요없이 스프넣고 물을 넣으면 되요

간편하죠?



칼로리는 315칼로리로 부담없는 칼로리 ㅋㅋㅋㅋㅋㅋ


양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높은 건 라면이라 어쩔 수 없네요 ㅜㅜ



면이 다 익으면 섞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섞어주게 되면 촉촉한 짜파게티범벅이 완성됩니다.


적당히 국물이 있어서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짜파게티 범벅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발은 얇은 스타일이에요


크기가 아담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양이 적어서 감질나네요 ㅋㅋㅋ 그래서 더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으려면 3~4개는 먹어야 될듯ㅋㅋㅋㅋㅋㅋ


맛은 그냥 짜파게티랑 똑같아요




다먹었당!!!


짜파게티범벅 양은 아쉽지만 간식으로는 잘먹었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