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성과 5년 달성!/애드센스 성과카드

이번주에 2016. 1. 5. 01:08
반응형


애드센스 성과 5년 달성


애드센스 수익확인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애드센스 성과 카드가 자동적으로 뜨는 경우가 있다


일정 성과가 달성되는 자동으로 표시해주는 것인데


게임하다가 퀘스트 완료되어서 알림뜨는거라구 생각하면 될듯ㅋㅋㅋㅋ


스팀으로 게임하다가 스팀 도전과제 완료 뜨면 


괜히 기분이 좋은데


애드센스 성과가 뜨면 스팀 도전과제 성공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스팀 도전과제 100% 채우고 싶은데 어려운 도전과제가 많아서 포기 ㅋㅋㅋㅋㅋㅋ


벌써 애드센스에 가입한 지도 5년이나 되었네요 +_+


애드센스 수익도 점차 늘고 있는거 같구


좀더 노력하면 매달 수익 받는 것도 가능할듯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스킨 바꿔보고 싶은데 수익 확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고해서


그냥 스킨 유지하는 걸로 ㅋㅋㅋㅋㅋ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