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PIN 넘버 우편도착!!!+애드센스 PIN 등록

이번주에 2014. 8. 27. 22:57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PIN이 우편으로 도착하였다


미국에서 오는 우편이기 때문에 오는데 오래걸리는 것 같다


한달정도 되었는데 우편이 오지않아서 다시 신청하였는데 이제서 도착하였다.

홈페이지에는 2주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2주는 더 걸리는 것 같다 ㅜㅜ

한달정도 걸린 것 같다.


PIN을 재신청하였어도 이전에 발송된 PIN을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니 PIN 재신청 버튼이 보이면 재신청을 하기 바란다.




왔어왔어


구글 애드센스에서 +_+


빨리 애드센스 수익금도 받아보았으면 좋겠당



열어봐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신사 명세서처럼 모서리 열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테이프가 붙어있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 테이프를 잘라주세요

종이가 잘리지 않도록 조심조심



힣... 영어로 써있네요


PIN을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네요



PIN은 저기 적혀있습니다


저 숫자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입력을 하게되면 PIN 보류가 해제되었다는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PIN 보류가 해제되어서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_+


100달러를 채워야 받을 수 있으니 100달러를 채우기 위해서 열심히 블로깅해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