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일 수익 1달러 달성+지급보류+핀번호 발송

이번주에 2014. 7. 14. 20:41
반응형


드디어 하루 수익 1달러를 달성하였다.


매일 1달러가 나오지는 않겠지만 하루 1달러를 돌파하니 뿌듯하다.

포스팅 개수가 늘어나면서 점차 수익이 늘고 있는 것 같다,


하루 1달러가 넘었으니 하루 10달러 수익이 발생하는 날도 오겠지?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메일로 PIN 번호를 받았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드디어 애드센스 지급이 보류되었다.


애드센스 수익금이 10달러가 넘어가게 되면 지급이 보류되고 우편으로 발송된 PIN번호를 입력하여야 지급보류가 해제가능하다.




2014년 7월 14일 애드센스 누적수익금이 10달러를 넘어서 PIN이 생성되었다

PIN 생성 후 3~5일 후 우편으로 발송되며 배송은 2~4주가 걸릴 수 있다고 한다.


미국에서 직접 배송되는 것이라서 오래걸린다고 한다.

애드센스에 가입한 지는 몇년이 되었는데 이제서 10달러를 돌파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블로그 다시하니까 재밌는거 같아

블로그 열심히 해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