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4 서울오토살롱에 가다!+삼성역+돈가스맛집+후레쉬빌+에스엘알렌트+렌즈대여+망원렌즈+자동차+튜닝카+레이싱모델+아우디R8ABT+경차튜닝

이번주에 2014. 7. 11. 02: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오늘부터 일요까지 코엑스에서 서울 오토살롱 2014가 개최됩니다.

오토살롱은 2003년 4월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2회를 맞게 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튜닝용품 및 카오디오, 블루투스 등 차량용품을 전시합니다. 

2003년 처음에 개최되었을 때에는 민간주도로 열렸었다고 해요.

서울 오토살롱은 지금까지 약 85만명이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_+ 

요정도면 국내 최대 애프터마켓 전시회라고 할만하죠?



히히 오랜만에 광각렌즈 사용해보니 화각이 시원해서 조으다조으다


35mm 환산 24mm의 화각이 나오는 NEX-5 16mm 단렌즈를 오랜만에 가지고 나왔다.


오늘은 투바디를 쓸 꺼니까 하나는 시원하게 광각으로 써야징 +_+





오토살롱에 가기 전에 망원렌즈를 렌트하기 위해서 에스엘알렌트 강남점을 방문하였다


강남역 1번 출구 나와서 직진하다가 역삼사무서와 엔젤리너스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인다.


간판이 작아서 지나칠 수도 있으니 자동차 정비소 앞에 있다는 걸 기억하고 가면 찾기 쉬울 것 같다!




요기요기


에스엘알렌트(SLRRENT)

 http://www.slrrent.com/


강남점과 합정점이 있다고 한다.




예전에는 하루단위로만 렌트가 가능했는데 최근에 12시간 단위로 렌트가 가능해져서 하루 렌트값의 절반가격에 렌트가 가능하다 +_+


12시간 단위로 자주 이용하게 될듯ㅋㅋㅋㅋㅋ




들어가니 매장도 넓고 깔끔하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였기 때문에 바로 계약서 작성하고 렌즈를 수령하였다


방문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렌즈 이외에도 DSLR 바디, 삼각대 등 다양한 카메라 관련 장비가 대여가능합니다

카메라나 렌즈 구입하기 전에 한번 대여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네요 ^^


신분증을 맡겨두어야 한다.



히히


오늘 빌린 렌즈는 캐논 EF 70-200 F2.8L 일명 엄마백통이라고 불리는 렌즈이다


조명이 좋은 실내에서 촬영할 것이라 손떨림방지기능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아빠백통 대신 엄마백통으로 예약하였다.

 




렌즈 마운트하고 렌즈가 잘 되는지 테스트샷을 찍어보았다.


망원렌즈는 처음 써보았는데 70mm로 두어도 기존에 쓰던 번들렌즈보다 훨씬 망원이라서 가까이에 있는 것은 찍기가 어렵다


미러리스도 가져오길 잘한듯 ㅋㅋㅋㅋ



학생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_+


학생할인은 학생증이랑 제적증명서를 가져와야 한다고 해요!



포인트적립은 학생이 아니어두 가능합니다.





한쪽에는 요런 방송용 장비도 있었다


요런 장비는 구입하려면 진짜 비싼데 다음에 영상 찍을 일 있으면 에스엘알렌트에서 캠코더 빌려서 써야징




망원렌즈를 마운트하고 어깨에 매니 무겁다 ㅜㅜ


무거워무거워


오늘 오토살롱에서 신나게 망원으로 찍어봐야징



오토살롱 입장 후 재입장은 되지 않는다고 하여서 점심을 먹고 입장하기로 하였다


코엑스몰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야 되서 삼성역 근처에 있는 후레쉬빌에서 먹었다


삼성역에서 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후레쉬빌은 경약식 스타일의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이다

달달한 옛날돈까스도 맛있죵 바삭바삭한 일식 돈까스도 맛있구


꼬기는 다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주추천 메뉴는 돈까스 카레라고 한다


매주 금주추천메뉴로 조금씩 할인을 해주나부다.




매장 앞에는 요런 모형도 전시되어 있다


인터넷으로 평을 보니 전시된 모형과 실제로 나오는 음식이 거의 비슷하다고 한다 

와우 +_+


모형이랑 비슷하게 나오는 식당 잘 없는데 후레쉬빌은 참 괜찮은듯!




돈까스만 판매할 줄 알았는데 파스타도 판매하고 볶음밥도 판매하고 종류가 꽤 다양하다.


후레쉬빌에 갔으니 후레쉬정식으로 주문하였다


후레쉬정식 시켰으니 아줌마 여기 후레쉬 한병이요!

이건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도 디스펜서에서 셀프로 받아 마시면 된다


음료는 공짜!!





 돈까스의 돼지고기의 원산지는 제주산을 사용한다고 한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오늘 빌린 렌즈를 구경해볼까요?


바디보다 렌즈가 훨씬 크다


번들렌즈를 쓰면서 망원이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이제는 필요할 때마다 에스엘알렌트에서 빌려써야징


후드까지 끼우니 대포같은게 멋있다잉ㅋㅋㅋㅋㅋ


F2.8 조리개라서 셔터스피드 확보도 잘될듯




이너줌렌즈라서 줌을 해도 렌즈 앞에 코가 나오지 않는다


줌했을 때 렌즈 코 앞으로 나오면 안예쁘잖아

나만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너줌은 대체로 고급렌즈에 적용된다고 한다.





오늘 빌린 렌즈는 EF 70-200mm F2.8L 렌즈로 엄마백통이라고 불리는 렌즈이다.


USM 모터가 적용되어 초점을 잡는 속도도 상당히 빠르다



여러 사람이 쓰던 렌즈이다보니 이정도 스크래치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파손만 하지 않는다면 스크래치는 상관없는 듯 하니 빌려서 맘 편히 써도 될듯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반납해야되니 조심조심 들고다녔어요 ㅋㅋㅋㅋ 




미역국과 기본반찬이 나온다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주문한 후레시정식이 나왔습니당


후레쉬빌의 간판메뉴니까 후레쉬정식이겠죵?


저도 돈까스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부터 먹어볼까요




고기두께도 적당하니 딱 옛날식 돈까스 맛!!


바로 튀겨서 바삭바삭하네요




소세지도 나오네요


소세지가 얇은 소세지가 아니라 수제 소세지 느낌나는 소세지에요


아 그럼 수제소세지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괜찮네요


싸구려 소세지는 아닌듯!!




샐러드도 조금 나오네요


이것저것 시킬 필요없이 후레쉬정식 하나 시키면 여러가지 다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_+





계란 후라이도 나오구 계란후라이 밑에 베이컨 2장이 숨어있네요



8천원에 돈까스+샐러드+소세지+계란후라이+베이컨 거기에 음료수까지 다 먹을 수 있다니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후레쉬빌의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ㅎ





배부르게 잘먹었당...




가격은 8천원 8천원 8천원!!!


저렴하지는 않아도 이 가격에 저정도 구성이라면 참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삼성역 가신다면 후레쉬빌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당 ㅋ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다음에 코엑스 가면 다른 메뉴 먹어보러 다음에 또 가야징




돈까스 파스타 함박이라고 써있어서 후레쉬빌만 찾다가는 찾기 힘들 것 같아요


돈까스 파스타 함박 이라고 적힌 곳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삼성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분이라고 하니까 왠지 멀어보이는 것 같넹ㅋㅋ

 그럼 걸어서 3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넉히 잡아서 5분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큰지도보기

후레쉬빌 / -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9-16번지 부림빌딩1층
전화
02-561-0550
설명
중년층들이 1970~80년대 대학가 경영식집에서 맛보던 햄버거 스테...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4 서울 오토살롱


7월 10일부터 7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자동차 튜닝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꼭 튜닝이라고 해서 레이싱카같은 성능 튜닝만 있는 것이 아니라 차량 보호를 위한 썬팅필름이나 사고에 도움이 되는 블랙박스 등

차량 용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당


덤으로 예쁜 레이싱모델까징 볼수있어용 >_<




2014오토살롱은 코엑스 3층 전시관에서 열리네요


코엑스에 3층도 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


난 1층밖에 없는 줄 알아떠...ㅜㅜ



에스컬레이터 타구 3층으로 슝슝~



3층 도착!!


이제 티켓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하겠죵?


매표소부터 갑시당





저는 이벤트당첨으로 공짜티켓이 생겼기 때문에 사전예매/이벤트당첨 매표소로 갔습니당




티켓 일반 가격은 10000원이네요


코엑스 멤버스 카드가 있으면 할인되어 7천원에 가능하다고 합니당





히히 티켓수령!!


모야 1인2매 주는거였어?


왜 공지를 안한거야야야야야야야야야

문자로 1인2매 준다고 안내했어야 되는거 아니야야야야야야야


나만 못본거야? 설마? ㅠㅠ





관람시간은 10:00부터 18:00 까지라고 합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당





티켓팅을 하면 투표용지처럼 생긴 응모권을 주는대 투표용지처럼 생긴 응모권은 안에서 응모함에 넣어주시면 되구요


티켓에도 응모권이 있는데 꼭 입장 전에 응모권을 작성하시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저는 모르고 그냥 입장해서 제 응모권은 아무것도 적히지 않은 상태로 응모함으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서울 오토살롱 전시장에 입장하였습니다!!!


코엑스 전시장도 진짜 오랜만에 와보는 거같넹...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차량 한대


아우디 R8 V10 !!!!!!


핰....거기에 무광으로 랩핑까지 해써....


짱예뻐...


차가 이렇게 예뻐두 되는거야? ㅠㅠ






광각렌즈를 쓰니까 시원시원하게 잘나온다잉


자동차는 광각으로 찍어야 예쁘게 나와용




아 예뻐예뻐 R8 너무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


R8은 길에서 흰색만 많이 봤는데 무광블랙으로 랩핑해주니 포스가 좔좔...


어 ABT라고 써있는 걸보니 그냥 R8 V10이 아니네?


ABT에서 튜닝한 R8 V10이구나아



ABT 압트는 독일의 아우디, 폭스바겐 등을 위한 튜닝키트를 제작하는 회사이다.

순정으로도 뛰어난 R8에 ABT 튜닝이 더해졌으니 훨씬 무서운 차량이 되었을듯 ㅜㅜ 


R8에 ABT 튜닝으로 600마력이 된다고 한다

600마력 R8이라니 무서워 ㅜㅜ



요 각도 예쁘당 +_+



자신이 V10 엔진을 장착한 놈이라는 것을 알리는 V10 마크가 달려있다.


10기통 엔진이 달려있다는 거에요!!!


소나타나 말리부 같은 차량이 4기통이고 그랜져가 6기통이에요

요러면 어느정도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배기량은 무려 5200cc!!! 핰핰


5200cc 10기통 엔진이 연주하는 배기음 한번 듣고싶다

부아아아앙 부아아아아앙앙



요 부분은 R8의 특징인 사이드블레이드


착시현상으로 차가 더 짧아보이게 하기위해서 이 부분만 다른 색상을 넣어다고 한다.


흰색에 사이드블레이드만 블랙인 차량보며 예쁘다 생각했는데


블랙에 블랙도 예쁜듯!!



핰핰


튜닝 스포일러까지 장착되어있어요 +_+




휠도 튜닝된 것으로 보이네요





머플러 튜닝까지 되어있네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내 기준으로는

순정머플러보다 더 예뻐예뻐예뻐에뻐


요런 범퍼 밖으로 튀어나오는 머플러 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





실내두 한장 @_@

 

차량이 많이 낮아서 타고 내리기 불편합니다


이런 차는 슈퍼카이기때문에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드라이빙하는 재미로 타는 차죵


부릉부릉부릉~





AC Schnitzer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있는 BMW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튜닝하는 회사입니다.


그럼 이앞에 전시된 차량은 튜닝된 BMW겠구나아 +_+




BMW 1시리즈 해치백이네요


튜닝을 한듯 안한듯 외부는 깔끔하네요


2018년에 출시될 3세대 1시리즈에서는 후륜구동에서 전륜구동에서 바뀌게 되서 많이 아쉬운 ㅜㅜ


C세그먼트에서 후륜구동인 차량은 BMW 1시리즈가 유일한데 전륜구동으로 바뀌니 더 아쉽다





휠과 머플러가 튜닝된 것이 보이네요


튜닝이라고 하면 대부분  막 불꽃 데칼 있고 그런 양카스러운 것을 떠올리시잖아요?

하지만 요런 것도 튜닝이라고 합니다!!


순정을 유지하면서 곳곳에 스포티한 느낌이 풍기는 튜닝 괜찮네요




입장하실때 투표용지처럼 생긴 응모권을 받으셨을텐데요


입장해서 오른쪽 끝으로 가시면 요렇게 경차 튜닝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맘에드는 튜닝카에 투표를 해서 응모함에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제일 많은 표를 받은 경차 튜닝카는 마지막 날 공개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경차는 비인기차량이잖아요?


큰 차를 선호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작은 경차는 인기가 없는 것 같아요 ㅜㅜ


경차를 타면 왠지 무시하는 경향도 있구요 ㅜㅜ





하지만 경차를 이렇게 튜닝을 해놓으니 완전 예쁘지 않아요?


그냥 그저그런 조그만 경차에서 튜닝을 하니 개성이 넘치는 패션카로 변신한 것 같아요 +_+





올뉴모닝에 바디킷을 적용하여 새로운 디자인이 되었네요


 요게 스텔린 F1 올뉴모닝 바디킷이에요  

바디킷 하나 달았을 뿐인데 모닝이 에스턴마틴 룩으로 튜닝이 되었네요


우리 모닝이 달라졌어요!




스마트포투도 전시되어있네요


예전에 노홍철이 타던 그 자동차에요 ㅋㅋㅋㅋㅋ


2인승이며 국내에서 경차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입 경차다보니 가격이 좀 비싸요 ㅜㅜ



벤츠에서 제작하는 차량인데 스마트라는 브랜드로 따로 나오다보니 순정에는 벤츠마크가 달려있지않는데

요렇게 벤츠마크를 달아놓으니 더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작아서 주차하기도 참 편할 것 같아요 +_+








레이를 튜닝해둔 차량도 있네요


동글동글하던 레이가 튜닝을 하니 강렬해졌네요



순정보다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색도 예쁘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는 드레스업 튜닝하면 진짜 예쁜 것 같아요


레이 하나 사서 제 스타일로 꾸며보고 싶어요 ㅋㅋㅋ

실내도 넓을 것 같구!



이쪽에는 스파크를 튜닝한 차량들이네요



맨날 길에서 똑같은 스파크만 보다가 이런 스파크를 보니 개성있고 좋은 것 같아요


일본에는 경차종류만 20가지가 넘고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고 해요

오픈카 경차도 있구 SUV 경차도 있구...


우리나라도 다양한 경차가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많은 스파크 속에서 제 마음에 든 스파크는 요거 ㅋㅋㅋㅋㅋㅋ


요런 고성능 느낌이 나는 튜닝이 좋아요 ㅋㅋㅋㅋㅋ







순정상태의 스파크보다 훨씬 스포티해보이네요 +_+


국산 경차도 터보엔진을 장착해서 고성능 모델을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레이터보는 말고 ㅜㅜ 모닝터보 스파크터보 요런거로!!!!

수동변속기도 물론 선택가능하게!!!!


핰...저런 조그만 경차에 터보를 올리면 재미있는 차가 될듯

경차에 터보튜닝한 분들에 의하면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차는 작은데 출력이 좋다보니 ㅋㅋ






사진이 너무 많아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2부로 찾아뵙겠습니다


망원렌즈는 빌려다놓고 망원렌즈로 찍은 사진은 한장도 안나왔네요 ㅜㅜ

망원렌즈로 찍은 레이싱모델 사진은 다음기회에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많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당 히히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로 몇장 보여드릴까요?










2부를 기대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뿅!




2부가 올라왔습니다

2014 서울오토살롱에 가다! 2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