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4 서울오토살롱에 가다! 2부+갤로퍼 리스토어+카오디오특별관+퍼포먼스개러지+에어서스+에쿠스+K9+렉서스+아반떼+캐딜락+레이싱모델

이번주에 2014. 7. 12.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2014 오토살롱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몇번 나눠서 올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두번째로 2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아직 1부를 보시지 않았다면

2014 서울오토살롱에 가다! 1부






경차 튜닝코너에 이어서 이번에는 리스토어 특별관이라는 곳을 관람하였다


오래된 차를 리스토어해둔 것을 전시해둔 것 같다.






나도 요런 차로 위에다가 캠핑장비 가득 실고 떠나고 싶다





아무 생각없이 차를 타고 가다가 한적한 곳에 세운다음에 고기를 구워서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_+


맥주 캬~






 

갤로퍼는 단종된 지 10년이 지난 차량이지만 엔진까지 이렇게 새 엔진으로 복원을 해두어서

새차처럼 쌩쌩하게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로퍼 중고로 요렇게 복원해서 한번 타보고 싶어요

아니면 포니!!!!!

 


요즘 SUV보다 각진 디자인이 더 남성적인 느낌두 나구요

요즘에 출시되는 차량은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서 둥글둥글하게 디자인되어서 요런 90년대 차량이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적당히 각 진게 예뻐요 ㅠㅠ

모... 개인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겉에만 복원을 한 것이 아니라 실내까지 깔끔하게 복원이 되어있어서 이게 정말 30년이 된 차가 맞나 싶더라구요





갤로퍼를 리스토어를 하니 정말 깔끔하죠?


 



바닥으로 깔린 차체
에어서스로 쭉 낮춰놓았네요


 

퍼포먼스 개러지에서는 대형세단을 튜닝해서 전시했네요

 

에쿠스나 K9 등 국산 대형세단과 수입 대형세단을 요렇게 튜닝해놓은 것은 흔하지가 않으니 눈에 확띄더라구요

 

에어서스를 이용하여 바닥까지 쭉 내려놓은 차체, 큰 휠, 그리고 배기머플러까지 +_+

 

대형세단에서 포스가 느껴지네요 흐흐...

 

요런 튜닝을 VIP튜닝이라고 해서 세단에도 많이 하시는 튜닝입니다

길에서 가끔 볼 수 있는데 제대로 튜닝된 차량은 정말 포스가 느껴지더라구요 +_+



전조등을 켜니 요런 느낌 +_+


퍼포먼스 개러지에서 전시한 차량 중에 전면은 K9이 제일 멋있네용




렉서스 460L도 있네요





튜닝 컨셉별로 특별관이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카오디오 특별관입니다


차량에 오디오를 튜닝한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음악까지 빵빵하게 틀어져 있었습니다





아반떼 트렁크에 요렇게 LCD 화면도 설치하고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네요


음질도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저음도 쿵쿵 거리는게 괜찮구


요즘 오토캠핑이 대세인데 요런거 텐트앞에 세워두고 영화 한편 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서스 LS460에 오디오 튜닝에 바디킷까지 튜닝된 차량이네요


에어서스 튜닝으로 차체가 바닥에 닿을 정도로 내려가있네요 +_+

요런 차량은 에어서스로 주행을 할때는 차고를 올려서 주행이 가능해서 방지턱을 못넘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요 머플러 아까 보았던 R8 ABT 머플러랑 비슷한 스타일이넹


듀얼 트윈으로 세로배치 머플러 괜찮은 듯  맘에들어







오디오를 계속 틀어놓다보니 전기소모가 많기때문에 전기는 요렇게 공급받고 있었다.





오잉?


요기도 R8이 있넹



오디오 특별관이라서 R8에도 오디오가 튜닝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R8은 그냥 휠쪽만 튜닝한 것으로 보인다.


실내에 오디오 튜닝이 되어있는겅가??




올드카이지만 차량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정말 깨끗한 상태의 캐딜락 드빌도 전시되어 있었다


캐딜락 드빌은 대통령의 의전차로도 사용되었던 그런 차량이다



깨끗한 클래식카에 오디오 튜닝까지 되어있어서 참 화려하다.








실내도 깔끔깔끔





트렁크에는 오디오 튜닝과 노래방 기계가 들어있었다 


오디오 튜닝에 노래방 기계까지!!!





요건 싼타페에 오디오 튜닝을 한 차량


카오디오쪽은 잘 몰라서 뭐가 뭔지 모르겠당...



순정상태의 카오디오보다는 출력이나 음질은 훨씬 월등한 것 같다.





DSLR에 미러리스까지 카메라를 두개 메고 다니다보니 힘들어서 잠시 휴식시간


엄마백통 렌즈 무게만 1키로가 되다보니 정말 무겁당 ㅜㅜ

형아백통정도만 되었어도 300그램정도 더 가벼웠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요긴 무슨 부스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레이싱모델이 있어서 망원렌즈를 사용해보기로 하였다.


요 사진은 광각렌즈로 찍은 사진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포즈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망원렌즈를 가져가기 잘했다고 싶은 순간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도 나는 망원렌즈니까아 +_+


처음에는 형아백통 가져가려고 했는데 없다고 해서 엄마백통으로 가져갔더니 너무 무거워 ㅜㅜ

무거워서 손이 덜덜덜 그냥 손떨림방지있는 걸로 할껄 그랬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사진보정 후에 3부에서 찾아뵙겠습니당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