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카콜라 트로피컵 355ml 캔 패키지 구입

이번주에 2014. 7. 12. 01:52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코카콜라에서 브라질월드컵 행사로 코카콜라 355ml 뚱캔 6개에 트로피컵을 하나 주는 구성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하나 구입하였다  충동구매 ㅜㅜ


전에는 더 큰 사이즈의 트로피컵 행사도 하였다고 하는데 현재는 이 사이즈로만 판매중인 것 같다

색상은 골드색상과 레드색상이 있다.

골드색상도 예쁘지만 코카콜라는 역시 레드지 ㅋㅋㅋㅋㅋ





트로피컵이 월드컵 트로피모양을 본따서 만들었는지 허리가 잘록하다.


높이는 355ml 뚱캔하고 똑같은데 허리가 잘록해서 얼마안들어갈듯 ㅜㅜ





그래도 355ml 캔이랑 같이 판매하니까 355ml 한캔 다 들어갈 줄 알았는데 캔 절반도 안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사이즈의 트로피컵은 괜찮은 것 같은데 요 사이즈는 정말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


책상에 장식품으로 둬야지 컵으로는 못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