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동맛집]명동 틈새라면, 쉴틈없이 매운 맛+라면맛집

이번주에 2014. 7. 5. 18:11
반응형

오늘은 왠지...

틈새라면 빨계떡의 매운 맛이 땡겨서 명동까지 갔다 왔답니다 ㅋㅋ.


그럴 때 있잖아요

가끔 매운 거 땡길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 틈새라면, 쉴틈없이 매운 맛

  




틈새라면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천장까지 붙어있는 포스트잇을 보실수 있고요

전에 갔을 때보다 더 많이 붙었더라고요...

 

 

 



 

틈새라면 체인점의 경우 계떡, 빨계떡, 빨부대... 등 다양한 라면이 있지만

 

명동 본점에는 빨계떡 밖에 없어요

 

왜 빨계떡이냐고요?

빨간 계란 떡라면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매운 거 못드시면 안맵게도 주문이 가능할꺼에요  




매운맛 매니아들의 선택!

빨계떡


매운 음식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단무지는 셀프예요

 

라면이 나오기 전에 단무지를 담아 놓으시고요





라면이 매우니까 단무지는 넉넉히 가져오시는 것이 좋아요 ㅋㅋㅋㅋ





 라면이 나오기 전에 벽에 붙어있는 포스트잇을 읽어보니 재밌는 글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라면이 나왔습니당!

 

빨계떡 (4,000원)






 

라면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꼬마김밥도 시켰어요

꼬마김밥 (1,000원)




 

한 젓가락 하실래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새라면 체인점이나 틈새라면 봉지라면/컵라면도 있지만

틈새라면은 명동본점이 맛있는 것 같아요.

 

틈새라면 봉지라면/컵라면도 먹어 봤는데 그냥 맵기만 하고 별로...



다먹었땅!



틈새라면 명동본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19-10

전화번호: 02-756-54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