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얼려먹는 야쿠르트! 마셔도 되고 얼려도 되는 여름 간식!

이번주에 2016. 5. 31. 21:3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ㅜㅜ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음식이 자꾸 땡기는 것 같아요 ㅜㅜ



얼마전에 한국야쿠르트에서 '얼려먹는 야쿠르트'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여름에 맞춰서 얼려먹기도 편한 야쿠르트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야쿠르트나 요구르트 냉동실에 얼려서 드시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여름에 맞춰서 얼려먹기 편하게 나온 제품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생긴 것도 일반 야구르트가 거꾸로 된 모양이랍니다 ㅋㅋㅋ


왠지 거꾸로 된 걸 다시 거꾸로 먹어보고 싶단말야


분명 저 밑부분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겠죠? ㅋㅋㅋㅋㅋ




얼려먹는 야구르트는 병 디자인이 거꾸로 되어서


얼려서 먹을 때 더 먹기 편할 것 같습니다


용량도 110ml라서 일반 야구르트보다 크다고 하더라구요~


야구르트 아주머니께 구입가능하구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오백원!!!!


500원!!! 저렴하쥬?




냉동실에 넣어서 야구르트를 얼려보았는데요~



어렸을 때 얼려서 먹어보구 정말 오랜만에 먹는 것 같습니다.





병목이 넓어졌기 때문에


확실히 숟가락으로 퍼먹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숟가락으로 얼어있는 야구르트를 샤샤샤~




야구르트 샤베트같은 느낌?


맛은 비슷한데 얼려먹기 더 편해서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마셔도 되고! 얼려먹어도 되는! 얼려먹는 야구르트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