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도림 봉구비어 메뉴가 다양한 신도림술집 봉구비어

이번주에 2016. 6. 3. 17:55
반응형


집에 들어가기 전에 친구와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려고


들린 신도림역 근처 봉구비어!


여기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


봉구비어도 지점마다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다른듯?


떡볶이도 보이구 안주종류도 다양다양



봉구비어에서 고민될 땐


감자튀김에 치즈스틱이 최고죵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소스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재미가 쏠쏠




크림맥주도 두 잔  :)


봉구비어같은 스몰비어는 안주 가격도 저렴하구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기에는 참 좋은 것 같다.




여긴 맥스 생맥주라서 맛있어 맛있어



메뉴판 보다가 잭허니 비어가 보이더라구!!!


잭다니엘 허니에 맥주가 들어간 것인데


잭다니엘 허니에 생맥주 조합이 궁금해서


잭허니비어도 주문해보았다


요거 요거 맛나 맛나 ㅋㅋㅋㅋㅋㅋ


양주가 들어가서 도수도 쎈 편이라 훅갈듯 ㅋㅋㅋㅋ




간단하게 맥주에 감자튀김 끝!!!



봉구비어 신도림역1호점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102 신도림포스빌


전화번호: 02-860-88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