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촌 고기집 :: 신촌 고기뷔페 착한돼지 신촌점

이번주에 2016. 4. 13.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저번주에 신촌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신촌 고기뷔페인 착한돼지 신촌점을 갔다왔습니다.


신촌 주변에 사는 친구의 추천이니까 친구를 믿고 방문해보았답니다!


사실 신촌에 갈때마다 지나치던 곳이라 궁금했던 곳이었답니다




착한돼지 신촌점은 셀빠같은 고기뷔페 프렌차이즈인데요~


평일 점심에는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고


평일 저녁이나 주말 저녁에도 11,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무.한.리.필.로 맘껏 즐길 수 있는 신촌 고기뷔페랍니다~



대부분 고기뷔페에 가면 음료를 따로 시켜야 하는데


신촌 착한돼지는 테이블 당 천원만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디스펜서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죠? ㅋㅋㅋㅋㅋㅋ




음식을 남기면 환경 부담금 5천원을 받는다는 알바생의 설명을 듣고


고기뷔페에 왔으니 고기를 담으러 꼬우~



고기뷔페답게 고기 종류는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보통 고기뷔페가면 삼겹살은 얇디 얇은 대패 삼겹살만 있는데


착한돼지는 벌집 삼겹살도 있구


삼겹살, 목살, 토시살, 항정살, 가브리살, 고추장삼겹살까지!!!!!



대패 삼겹살은 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대패삼겹살은 빨리 익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고기 이외에도 구워먹을 수 있는


새우나 떡갈비, 소세지, 치즈떡까지!!


다양한 구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신촌 고기집 착한돼지랍니다~




 착한돼지는 샐러드바도 준비되어 있는 고기뷔페더라구요


떡볶이부터 시작해서 튀김, 치킨, 피자, 파스타 등등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샐러드바도 먹고 고기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괜찮았답니다



고기뷔페가면 샐러드바는 부실한 경우가 많았던 것 같은데


착한돼지 신촌점은 샐러드바 종류도 괜찮구 맛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접시랍니다~


피자도 있구 치킨에 샐러드까지!!!!


피자 맛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치킨도 바삭바삭하니 맛있구



고기뷔페에 왔으니 고기도 먹어줘야겠죠? ㅋㅋㅋ



벌집 삼겹살에 대패 삼겹살로 시작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글지글~


고기뷔페라서 고기를 계속 가져올 수 있어서


편하긴 하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냉동고기이기 때문에


맛은 다른 고기집보다는 떨어진다고 볼 수 있겠지만


만원으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서


가격은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고기뷔페에 가면 냉동 고기에 고기 질도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서


고기 뷔페는 잘 안갔었는데 어렸을 적에 갔던 고기뷔페보다는


샐러드바도 있고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착한돼지는 다른 고기뷔페보다 샐러드바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신촌 고기뷔페

신촌 고기 무한리필


착한돼지 신촌점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물길 40

전화번호: 02-363-4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