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디펜스게임추천] 식물 VS 좀비 2(plant vs zombies 2)+스마트폰게임추천+안드로이드게임+아이폰게임+무료게임

이번주에 2014. 7. 5. 21:43
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디펜스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식물 VS 좀비(plant vs zombies)라는 유명한 디펜스게임입니다

최근에 오리진에서 무료로 1을 배포했었죠 ㅋㅋㅋ


2가 있는 지는 몰랐는데 플레이스토어에 보니 2가 출시되어 있었네요

해보니 간단하고 재밌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께요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면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니까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플레이하였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가 되어있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 해볼까요?






플레이를 누르니 인트로 영상이 나오네요


스마트폰 게임치고 퀼리티가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 게임 중에 인트로 나오는 게임은 잘 없는 것 같은데 말이죵





시작을 하게되면 요런 바둑판처럼 생긴 곳에 식물을 지어서 좀비를 막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식물을 짓기 위해서는 햇빛을 모아야 합니다


해바라기를 짓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햇빛을 터치하여 모아서 식물을 지어서 좀비를 막으면 됩니당



어? 저기 좀비가 오고 있네요

공격 식물을 지어서 막아볼까요?





요렇게 식물을 만들면 자동적으로 좀비가 오면 공격을 합니다.


나중에는 동시에 많은 좀비가 나오니 공격 식물을 많이 지어야겠죵?





모든 좀비를 막아내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됩니다


첫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니 핫소스가 나오네요?





핫소스를 누르니 이상한 냄비를 쓴 아저씨가 나와서 자기가 타코를 먹고 있는데 소스좀 달라고 하네욬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타코벨 먹구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소스 뿌려서ㅋㅋㅋ




냄비를 쓴 아저씨의 타코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식물 VS 좀비 인데 내용이 좀 뜬금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2 에서는 다양한 스킬도 추가되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는 방법도 설명을 해주어서 식물 vs 좀비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이라도 지장이 없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식물이 추가되어 새로운 식물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한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물이 제한되어 있어 시작 전에 이렇게 사용할 식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상대 좀비에 따라 전략을 짜는 것이 가능합니다





좀비가 식물에 다가가게 되면 식물을 먹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가 왼쪽 끝으로 가게 되면  저 피라미드?에 바퀴달린 것이 움직여서 한번은 막아주나


그 이후에 또 좀비가 왼쪽 끝으로 오게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ㅠㅠ





게임오버가 되면 좀비가 요렇게 뇌를 우걱우걱 먹습니다 ㅠㅠ


무서운 게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라


중간중간에 다른 방식의 게임이 들어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식물 VS 좀비 2 를 한번 플레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가능한 게임입니다


재밌는 게임을 찾고 계신 분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간단한 조작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식물로 좀비를 막는 디펜스 게임 식물 VS 좀비 2(plant vs zombies 2)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