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소니 10만원대 스마트폰 출시?/엑스페리아 E1(Xperia E1)+스마트폰추천

이번주에 2014. 7. 2. 21:12
반응형

최근 소니에서 10만원대 스마트폰인 엑스페리아 E1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0만원대 스마트폰이 국내에 출시된 것은 사실 처음이 아니에요. 자급제폰으로 10만원대 스마트폰이 판매중입니다 

소니에서 10만원대 제품을 출시하여서 주목이 되고 있는거겠죠?


소니에서 출시한 10만원대 제품이라니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물론 10만원대의 가격에 갤럭시S5나 G3같은 최신 스마트폰과 같은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하지만 공기계만 구입이 가능해서 유심기변을 해서 사용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1.2GHZ 의 퀼컴 MSM8210 듀얼코어를 탑재하고 램은 512MB입니다

보급형 제품인 만큼 스펙이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면 충분한 사양입니다

내장메모리는 4GB며 마이크로SD카드를 통해서 32GB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LTE를 지원하지 않고 3G만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1700mAh 교체가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태미나 모드라는 기능이 탑재되어 배터리 사용시간을 최대 4배까지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LTE 스마트폰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LTE를 지원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ㅠㅠ


무게는 120g  크기는  118x62.4x12mm 라고 합니다.




4인치  800x480 WVGA 해상도 액정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4인치면 아이폰4나 갤럭시S정도 크기인데 최근 스마트폰이 5인치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4인치로 출시된 것은 좀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4.3인치정도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ㅠㅠ






스피커가 후면 밑에 위치한 것으로 보이는데 가로로 파지를 했을때 오른손에 의해서 스피커가 다 가려지지 않을까 싶네요


요 부분은 제품을 직접 만져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니의 제품인 만큼 워크맨이 탑재되어 있네요


워크맨 어플이 음장도 좋고 소리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 엑스라우드, 고성능 스피커등 음악에 특화된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라면 MP3플레이어로 하나 구입해서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로는 후면에 3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전면카메라가 없는 점이 아쉽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퍼플 3가지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6만5천원입니다



구입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올레닷컴과 주요 매장인 올레애비뉴, 올레스퀘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