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어플추천]스마트폰, 태블릿을 컴퓨터 듀얼모니터로 써보자 iDisplay

이번주에 2014. 7. 2.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오늘은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컴퓨터 보조모니터로 활용을 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iDisplay 라는 어플입니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컴퓨터 보조모니터로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합니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어플을 설치한 후 컴퓨터에 서버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집에서 보조모니터로 활용하고 있는 디자이어HD 일명 옹폰입니다 ㅋㅋㅋㅋㅋ


출시당시에는 4.3인치의 거대한 크기로 출시되었지만 지금기준으로는 그냥 평균사이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거에요 요거

어플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실행을 하면 와이파이로 연결할 것인지 USB로 연결할 것이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USB로 연결을 하는 것이 반응속도가 더 빠르기 때문에 USB로 연결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연결을 누르면 컴퓨터에서 연결을 할 것이냐를 물어보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짠!


이제 컴퓨터와 연결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렇게 곰플레이어를 보조모니터로 옮겨두고 게임을 하면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패드나 태블릿을 이용한다면 화면이 크기때문에 활용도가 더 높아질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