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크래프트 레이스파크 여의도IFC점/레이싱체험/레이싱시뮬레이터

이번주에 2015. 12. 2. 23:03
반응형

 

레이싱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 알크래프트 여의도IFC점

 

알크래프트 레이스파크가 여의도에 생긴다고 해서 몇 달 전부터 기대했었는데

드디어 알크래프트 레이스파크 여의도CGV점이 오픈해서 방문해보았다

 

알크래프트는 평택점에 생겼을 때부터 가끔 방문해서 즐기곤 했었는데 평택점과 건대점 모두 영업종료하여 아쉽다 ㅜㅜ

 

사실 평택점과 건대점 둘다 거리가 멀어서 몇 번 못갔어 ㅋㅋㅋㅋㅋㅋ

같은 서울이지만 건대는 너무 멀어 ㅜㅜ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기두 하구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몇 종류 접해보았는데

알크래프트의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가장 느낌이 좋았던 것 같다

 

알크래프트 레이싱시뮬레이터 하나 사고싶다 ㅜㅜ 엉엉

 

그냥 부품 사다가 모션 시뮬레이터 하나 만들까봐 ㅋㅋ일단 휠부터 사구 ㅜㅜ

 

 

알크래프트 여의도IFC점의 이용요금입니다

 

1번에 오천원!!!

2번 이용하면 장당 4000원이니까 8000원

3번 이용하면 장당 3000원이니까 9000원

 

이용권 구입하면 상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의도가 멀지 않다면 3장 구입해서 가끔 오는 것이 이득인듯ㅋㅋㅋ

 

평일에는 30분, 60분 요금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_+

 

1시간에 18,000원!!!

 

비용같은 경우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시뮬레이터 기계 가격이 워낙 비싸기도 하구

레저카트 한번 타면 10분에 만오천원정도 하는 걸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인듯ㅋㅋㅋ

 

알크래프트 여의도점은 IFC몰 CGV 쪽에 위치합니다

CGV 매표소 쪽은 아니구 출구 쪽인듯!

 

 

 

알크래프트 레이싱 시뮬레이터의 모습입니다

 

오락실에서 하던 레이싱게임과는 비교가 안되죠? ㅜㅜ

 

실제로 서킷을 달리는 모터스포츠와는 비교가 안되지만 레이싱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충분한듯ㅋㅋㅋㅋㅋ

실제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도 요런 레이싱시뮬레이터로 연습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레이싱게임 키보드로 하다가

요거 한번 해보면 집에서는 재미없어서 게임 못해요 ㅋㅋㅋㅋㅋ

 

레이싱휠이 있어도 알크래프트 한번 해보면 감흥도 없을 듯

의자가 안움직여서 ㅜㅜ

 

레이싱휠 뽐뽐...

 

 

알크래프트 레이싱시뮬레이터는 시뮬레이터이기 때문에 의자에 모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게임이지만 실제처럼 의자를 마구 흔들어서 실제로 레이싱을 하는 것처럼 체험시켜주는 장치입니다 @_@

 

동영상도 준비해보았습니당ㅋㅋㅋ

 

 

뒤에서 시트를 마구 흔들어 주기때문에 실제 레이싱을 하는 것처럼 실감나는 게임이 가능하죵ㅋㅋㅋ

 

알크래프트 여의도점은 모터가 엄청 쎄더라구

재밌긴 한데 1시간하기에는 힘드러 ㅋㅋㅋㅋ

 

 

알크래프트를 체험해볼까요?

 

저는 당연히 1시간을 결제하고 이용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평택점 있을 땐 한번 가면 2시간, 3시간씩 하고 그랬었는뎅ㅋㅋㅋㅋ

 

 

오락실에 있는 레이싱게임과 조작은 크게 다르지 않아요!!

레이싱게임 해보신 분이라면 조작법은 딱히 어렵지 않을듯ㅋㅋ

 

물론 게임이기 때문에 운전면허가 없어도 이용가능합니당ㅋㅋㅋ

 

오른쪽에 엑셀을 밟으면 가고

가운데에 있는 브레이크를 밟으면 멈추고

 

맨 왼쪽 페달은 클러치이기 때문에 안써도 됩니다

힐앤토를 칠 수 있는 능력자시라면 힐앤토도 물론 가능합니다 +_+

클러치 밟고 부앙~ 부앙~

 

 

 알크래프트는 PC 기반이기 때문에 요런 무선키보드를 통해서 조작해야 합니다

 

설정이 어렵다면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해주실거에요~

 

직원분이 옆에서 도와주시니 걱정은 NO~ NO~

 

 
이제 게임을 해볼까요~

 

알크래프트 여의도점같은 경우 Race 07 한가지 게임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한가지이지만 차량 종류와 코스가 워낙 많기 때문에 충분한듯ㅋㅋ

 

 

알크래프트는 요런 큰 화면이 3개나 되기 때문에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실제로 운전하는 것처럼 왼쪽을 쳐다보아도 화면이 뙇!

오른쪽을 쳐다보아도 화면이 뙇!!!!!

 

알크래프트 해보고 나서는 집에서 레이싱게임해도 별 감흥이 없는듯 ㅠㅠㅠ

조만간 레이싱휠이나 장만해야지 ㅜㅜ

 

 

요건 2명이 탑승가능한 2인용 알크래프트!!

 

남자친구가 운전을 하고 여자친구에게 운전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그런 용도?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없으므로 패쓰 ㅜㅜ

 

 

조수석에 여자친구를 태우고 멋있게 운전하고 싶다면 알크래프트 여의도점으로 꼬우!!!

 

여자친구가 없으시다면 1인용이라두 흑흑

 

 

   

 

알크래프트 여의도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4명이 레이싱배틀을 해서 1위를 하면 영화 무료관람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_+

 

주말에 영화도 보구 1등해서 영화 무료관람권 받고

또 영화보고 1등해서 영화 무료관람권 받고

요런 겅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말결승에서 우승하면 제주도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주말에 한번 가볼까 ㅋㅋㅋㅋㅋ제주도 가고싶다 ㅜㅜ

 

 

알크래프트 레이스파크 여의도점

 

따로 주소는 모르겠구

여의도IFC몰 CGV 출구쪽에 위치합니당!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니구 직접 알크래프트 레이스파크를 이용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알크래프트 여의도점은 가까우니 자주 방문해야징ㅋㅋㅋㅋ재방문 의사 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