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니스톱 미니카페/미니스톱 매콤점보닭다리/미니스톱치킨

이번주에 2015. 12. 2. 21:56
반응형


미니스톱 편의점에 갔는데 요런 미니카페가 마련되어 있더라구


기존에는 편의점에서 컵라면이나 도시락 먹으려고 하면 서서 먹을 수 밖에 없었는데


편의점 내에 자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참 편한 것 같다.


미니카페니까 커피전문점 갈 필요없이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커피 구입해서 앉아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다.


커피전문점처럼 와이파이같은 서비스는 안되겠지만 ㅋㅋㅋㅋㅋㅋ



편의점 내에  마련되어 있는 코너지만 의자도 많구 공간도 넓어서 괜찮은 것 같다.



미니스톱 간김에 오랜만에 미니스톱 치킨도 구입하였다.


미니스톱에 갈 때마다 계산대 옆에 있는 치킨이 먹고싶단 말야


계산대 옆에 치킨을 놔두다니 ㅜㅜ 흥 ㅜㅜ



미니스톱에서 판매하는 치킨!!


매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냉동식품보다 훨씬 맛나다


편의점마다 기름 교체주기가 다르기 때문에 맛은 매장마다 다를 순 있다 ㅠㅠ


점보닭다리와 넓적다리 두종류가 있는데 가격은 2천원이 넘지 않는 가격!


치킨 한마리는 부담스러울때 이거 하나에 맥주 한캔 먹으면 딱일듯 ㅜㅜ 치맥 핰...



미니스톱 치킨은 매콤한 양념이 되있어서 겉에 있는 튀김이 살보다 더 맛남ㅋㅋㅋㅋㅋ



치킨 포장지에 기름이 줄줄...


요 매장보단 전에 사먹었던 매장이 더 맛난듯 ㅜㅜ


그래두 미니스톱 치킨은 맛나맛나


가끔 이 맛이 생각나서 미니스톱을 찾게 된단 말야 ㅋㅋㅋ치킨치킨ㅋㅋ




미니스톱 매콤점보닭다리 다 먹었당!!!


개인적으로 점보닭다리보단 넓적다리가 더 맛난듯 ㅋㅋㅋㅋ


넓적다리가 크기도 더 커서 좋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