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콩여행]홍콩맥도날드&맥카페 메뉴/빅테이스티버거

이번주에 2015. 11. 14. 23:11
반응형


올해 초에 다녀온 홍콩여행


바빠서 포스팅하는 걸 깜빡했다 ㅠㅠ


다시 홍콩여행의 추억을 떠올려볼까요~



5월인데 홍콩은 진짜 덥더라구


낮에 홍콩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맥도날드!!!


해외여행가서 음식이 입맛에 안맞는다면 맥도날드 가서 먹으면 무난하죵

우리나라에는 없는 메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ㅋㅋㅋ




홍콩 맥도날드도 24시간 운영을 하네요 +_+



홍콩 맥도날드에는 우리나라에는 아직 없는 맥카페가 있죵


맥카페는 맥도날드의 커피전문점이죠

우리나라에는 커피 몇종류만 있지만 해외 맥카페에는 정말 커피전문점처럼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정말 많네요 +_+


매장 내부도 정말 넓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요 엉엉



맥도날드 메뉴는 나라마다 메뉴도 조금씩 달라요


가격도 나라마다 다르죵ㅋㅋ



홍콩 맥도날드 메뉴에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가 몇개 보이네요~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 대신에 맥스파이시 치킨휠레버거


그리구 맥피쉬,  GCB버거, 빅엔테이스티 버거가 보이네요~


빅테이스티 버거 유럽여행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ㅠㅠ

예전에 한국에서도 잠깐 팔았던 메뉴죵ㅋㅋ



사람이 많았지만


자리를 잡아서 주문한 버거를 가지고 앉았당


빅맥세트와 빅테이스티버거세트


빅테이스터버거 짱맛있는뎅 ㅠㅜㅠ



요게 빅테이스티버거!!!


비쥬얼은 버거킹 와퍼와 비슷한 느낌ㅋㅋㅋㅋㅋ



요건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메뉴 빅맥!!


외국 맥도날드에서는 햄버거를 주문하면 요런 박스에 넣어주는데


햄버거가 눌리지 않도록 하는 배려인가부당


박스가 이쁘긴 한데 먹기에는 불편해 ㅋㅋㅋㅋㅋ



유럽 갔을땐 박스에 햄버거만 들어있었는뎅 홍콩은 종이에 싸주넹ㅋㅋ


아무래도 종이에 싸주는 것이 먹기는 편하죵ㅋㅋ



히히 빅엔테이스티 먹어볼까나아~



요건 빅맥!!


빅맥은 한국에서 먹던 것과 비슷하죵 ㅋㅋ


맛은 나라마다 조금씩 다를 순 있어요



빅테이스티 버거 우걱우걱


두툼한 패티에 토마토, 치즈 등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맛 ㅋㅋㅋ


유럽에서 먹었을 때에는 정말 버거킹 와퍼만한 크기였는데


홍콩 현지화가 되서 그런지 버거가 작아 ㅠㅠ

빅테이스티는 이름도 빅이라서 크기가 커야 제맛인데 ㅠㅠ


역시 와퍼가 크기도 크구 맛난듯ㅋㅋㅋㅋ


추가 2016. 01

빅테이스티버거와 빅엔테이스티버거는 

맛은 비슷하지만 크기가 다른 메뉴입니다


중간에 N 하나가 들어갔지만 차이가 나네요 ㅜㅜ


빅테이스티와 빅엔테이스티 판매국가도 차이나는 것 같습니다.


빅테이스티는 와퍼처럼 크지만

빅엔테이스티는 빅맥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ㅜㅜ


"Big Tasty and Big N Tasty Difference"

참고 - 위키피디아 (https://en.wikipedia.org/wiki/Big_N%27_Tasty)



유럽에서 먹었던 것보다 크기가 작아진 것 같지만


맛있게 잘먹었당!!!



맥도날드 옆에 따로 맥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못보던 관경이라서 싱기싱기


정말로 커피전문점 느낌이 난다



홍콩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콘파이 아이스크림


내가 갔을 때에는 행사로 1+1 행사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다 매진되어서 구경도 못했다 -_-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국 맥도날드에서 애플파이 팔았었는데 

애플파이 다시 팔면 안되낭 ㅠㅠ


패스트푸드 애플파이 진짜로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는뎅

버거킹 애플파이도 있었구

파파이스 애플파이도 잠깐 있었구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