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저녁으로 짬짜면! 중국집에서 배달시켜 먹었당

이번주에 2015. 11. 30. 00:20
반응형



저번 주말에 집에 혼자있었는데


저녁 챙겨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중국집에서 시켜먹었당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짬짜면!!


짬짜면이니까 짬뽕을 왼쪽에 놓고 먹어야 합니당ㅋㅋㅋㅋ


짬뽕이 오른쪽에 가면 짜짬면...이상하잖아요 ㅜㅜ


사실...


탕수육도 시키려다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쪄... ㅠㅠ



요건 넥서스로 찍은 사진!!


노이즈가 지글지글...


역시 아직까지는 폰카는 아쉽단말야


아무래도 미러리스랑 센서크기가 크다보니 ㅜㅜ



새로 생긴 중국집인 것 같은데


여기 되게 푸짐한 듯ㅋㅋㅋㅋㅋㅋ



짜장면도 맛나게 생겻당



짜장면부터 먹어볼까나아~



난 춘장에 양파 찍어먹는게 왜이리 맛난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홍합도 푸짐하게 들었넹!



짬뽕도 얼큰하니 맛있어!!



짜장면을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고민될 때에는 짬짜면이 최고죵!!!!


고민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짬짜면 다먹었당!!!


짬짜면 곱배기로 시켰더니 짱 배불러


배뻥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