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힐링쉴드 신길본점 방문기/넥서스5 보호필름 부착/몬스터GoDJ/필름나라

이번주에 2015. 11. 6. 07:31
반응형



넥서스5를 웰드라인 문제로 인해 LG 서비스센터에 교체받은 후 보호필름을 부착하기 위해 힐링쉴드 신길본점을 방문하였다.


힐링쉴드 신길점은 본사직영점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판매중인 힐링쉴드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_+



넥서스5 웰드라인같은 경우 계속 재발하기 때문에 보호필름을 안붙이고 사용하다가 액정교체해버리면 되지만

그래도 혹시 떨어뜨렸을때나 만일의 경우를 생각한다면 보호필름을 붙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요즘 보호필름을 구입하면 2장 들어있기 때문에 한장 붙이고 쓰다가 나중에 또 붙이면 되니까 ㅋㅋ



오늘 보호필름을 부착할 넥서스5!


보호필름을 직접 붙일 경우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부착점에 방문해서 부착서비스를 받는 것을 선호한다


요즘 보호필름은 워낙 품질이 좋아서 붙이기 쉽지만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방문 결정!!


주말에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갔었는데 전에 붙이던 SGP 필름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구 ㅜㅜ

예전엔 퓨어메이트 제품 많이 썻었는데 망한듯 싶다 ㅜㅜ



힐링쉴드 신길본점에서는 필름을 붙이기 전에 

어떤 필름을 붙일지 모니터에 붙이있는 필름을 보고 고를 수 있도록 해두었다.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이나 강화유리 필름도 있었지만

블루라이트 차단필름이나 강화유리는 터치감과 색감이 맘에 안들어서 탈락!


플리커 프리 기능도 아니고 차단 필름은 사실 별 도움 안될듯...





힐링쉴드의 필름은 크게 3가지로 나눠볼수 있다.


위 3가지 이외에도 강화유리 필름이나 Superior AR이라는 저반사 고선명 필름도 있긴 하다.




내가 선택한 필름이 바로 AFP 올레포빅 필름


지문방지도 되구 내구성도 괜찮고 투과율도 괜찮은 제품이다.


안티 블루 필름은 블루라이트 차단이 되는 대신에 투과율이 조금 떨어지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힐링쉴드 신길본점에서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부착 대기 시간동안 3x3 큐브를 맞출 경우 현장에서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1면만 맞추면 10%를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큐브를 해본 적이 없어서 조금 해보다가 포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맞추면 50%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큐브 챔피언이라면 도전해볼만할듯ㅋㅋㅋㅋㅋ



큐브 어려워 ㅜㅜ


큐브 사서 가지고 놀아볼까...

다 맞추면 뿌듯할듯ㅋㅋㅋㅋㅋㅋ



힐링쉴드 신길본점은 카메라 용품 전문점 필름나라와 같이 운영하고 있으며


헤드폰, 이어폰, 카메라 가방, 삼각대 등 다양한 장비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예전엔 참 음향기기에 관심 많았었는데


요즘엔 귀찮아서 그냥 스마트폰으로 듣지 ㅠㅠ


스마트폰으로 안듣고 아이팟클래식 들고 다녔었는데... 너무 무겁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가벼운게 짱 ㅋㅋㅋㅋㅋ

아이팟클래식에 SSD 달면 가볍고 좋다고 하던뎅

단종되서 아쉽아쉽



필름나라에서 판매중인 카메라 가방들


캐논 DSLR 살때 같이 구입한 캐논 가방만 들고 다녔었는데 카메라 가방도 이쁜 가방 많은듯ㅋㅋㅋㅋ


카메라 바꾸면 카메라 가방도 하나 사야징ㅋㅋㅋ



보호필름이 부착되는 동안 매장 구경하다가 발견한 몬스터 Go DJ 기기


요거 예전에 TV에서 보았던 것 같은데


휴대용 DJ 믹싱 기기라고 할 수 있겠다.


요거 하나만 가지고 DJ 믹싱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기이다



좌우에 터치스크린으로 되어있구


가운데 돌릴 수 있는 노브가 장착되어 있다.


휴대용 기기치고 기기가 꽤 큰 편이지만 써보니 좀 더 컸어도 될 것 같다.

조작성이 조금 아쉽다



요렇게 들고 음악 선택하고 믹싱을 하면 된당ㅋㅋㅋㅋㅋ


스피커와 연결되어 있어서 혼자 쿵쿵쿵 쉐끼쉐끼하고 놀았당ㅋㅋㅋㅋ



요즘 액션캠에도 관심이 많은데


고프로를 휴대할 수 있는 가방도 판매하고 있었다


액션캠 언제 사지? ㅠㅠ



요건 카메라와 각종 장비를 넣을 수 있는 캐리어 가방!!


여기에 카메라랑 렌즈 넣고 여행가면 렌즈 여러개 챙길 수 있겠징?


여행을 오래 간다면 렌즈 여러개 챙겨가서 

날마다 다른 느낌의 사진을 담을 수 있어서 좋을듯



매장 한바퀴 구경하고 나니 보호필름 부착이 완료되었다!!


아직 몇일 써보지 않았지만

투과성도 괜찮고 이전에 쓰던 SGP 제품보다 더 만족스러운 것 같다


앞으로는 힐링쉴드 제품으로 바꺼야징ㅋㅋㅋㅋㅋ




힐링쉴드 신길 본사직영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신로 242 필름나라 빌딩 1층

전화번호: 02-831-3681


  • 평일 10:00~19:00
  • 주말 10:00~17:00
  • 공휴일 휴무





힐링쉴드 신길본점은 필름나라와 같이 운영중이기 때문에


필름나라로 들어가면 된다


힐링쉴드 들어가는 입구 안보인다고 헤메기 있기 없기 ㅋㅋㅋ



필름부착을 마치고 대신시장에 위치한 부산대원어묵을 방문하였다.


예전에 학교다닐때 가끔 먹었던 곳이라 감회가 새롭새롭 ㅋㅋㅋㅋㅋㅋ



어묵 속에 치즈가 쏘옥!


치즈어묵이나 오징어어묵등 다양한 퓨전어묵을 판매중이었다


요런 어묵은 또 처음 보는듯ㅋㅋㅋ



빨강 꼬치는 500원 파랑 꼬치는 600원


요즘 오뎅 꼬치 1000원 하는 곳도 많은데 가격은 저렴한 편


예전엔 300원에 먹었던 것 같은데 그동안 많이 올랐다 힝...



싸장님이 오뎅 국물에 물떡도 주셨당 ㅋㅋㅋㅋㅋ


요거 요거 맛있징ㅋㅋㅋㅋ


부산대원어묵 


신길동 대신시장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