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GTA 5 런쳐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법/(Grand Theft Auto V Launch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이번주에 2015. 7. 10. 22:02
반응형




최근에 GTA 5를 구입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작년 겨울에 나온 다고 해서 그래픽카드까지 업그레이드 해놨는데 연기되어서 ㅠㅠ 이제야 구입을 ㅠㅠ


GTA 5 용량 참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맵이 워낙 방대하다보니 램 사용량도 높고 ㅠㅠ 컴퓨터 업그레이드 또 할 예정 ㅠㅠ


GTA 5를 설치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실행을 뙇 눌렀는데...


작동이 중지되었다고 자꾸 꺼지더라구요 ㅠㅠ


나 정품인데...ㅠㅠ 자꾸 안되서 재부팅도 해보고 안되서 GTA 5 런쳐 작동중지의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 1

Image Protect Service를 꺼보자



시작을 누르고 msconfig를 입력하고 msconfig.exe가 누르면 실행합니다.



서비스 탭에서 Image Protect Service를 해제하고 확인을 누르고 재부팅합니다.


재부팅 후 GTA5를 실행!!


실행이 된다면 해결완료!!!





실행이 안된다면....?


Step 2

제어판에서 FASOO 제거



프로그램과 충돌로 인해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제어판에 가셔서 FASOO 가 있다면 제거해주세요


제거하셔도 괜찮습니다.

drm 관련해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인데 인터넷하다가 필요한 경우 다시 깔립니다!


FASOO 제거 후 재부팅 후 GTA5 실행!!!


저같은 경우 FASOO 제거해서 해결했습니다.



만약 제거했는데도 안된다면....


Step 3

제어판에서 액티브 x 제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로 들어갑니당


액티브x와 충돌이 일어나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나 인터넷 뱅킹 관련 액티브 x를 하나씩 제거해주세요


액티브x의 경우 다 지워버려도 컴퓨터 사용하는데 지장없으니 그냥 다 지워버려주세요

안쓰는 액티브x 제거하면 컴퓨터도 빨라지고 좋죠 모 ㅋㅋㅋㅋㅋㅋ


파일노리도 지우고 그냥 막 지워보는거에요 ㅋㅋㅋㅋ

액티브x 충돌이면 어떤 것이 충돌인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ㅠㅠ





제거를 하였다면 재부팅 후 다시 GTA 5 실행!!





우와우와우와....


GTA 5 가 실행되었습니다!! 감격 ㅋㅋㅋㅋㅋㅋ


GTA 5 플레이를 위해서는 소셜 클럽에 연동을 시켜야 하네요


거지같은 GFWL만 아니되지 모 ㅋㅋㅋㅋㅋ

요즘은 GFWL 게임 안나오긴 하죠 ㅋㅋㅋㅋ



엥?


왜 화면이 안뜨징...




잠시 기다리니 GTA 5 실행완료!!!


GTA 5 재밌긴 한데 사양이 장난아니네 ㅠㅠ


조만간 램 증설할 예정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