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넥서스5 TPU케이스 - 디즈트로닉 VOYEUR 케이스

이번주에 2015. 7. 5. 15:06
반응형



넥서스5 TPU 케이스 추천 - 디즈트로닉 VOYEUR 시리즈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넥서스5의 케이스를 바꾼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 포스팅하네요 ㅠㅠ 왜안올렸징...

포스팅한 줄 알았는데 블로그에 없네요 -_- 



제가 구입한 케이스는 미국에 본사가 있는 디즈트로닉이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가벼운 TPU 케이스를 쓰고 싶어서 찾아보았는데 TPU 케이스 중에는 디즈트로닉 제품이 참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디즈트로닉 제품 써보니까 마감도 괜찮고 맘에 들어요!!





히히 주문하면 다음날 택배가 도착하니 인터넷쇼핑 참 편해요 그쵸?



택배 개봉!!!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뽁뽁이 포장 잘되어서 왔네용ㅋㅋ



주문해서 고맙다고 사탕이랑 초콜렛도 넣어주었네요 ㅋㅋ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ㅋㅋㅋ



포장같은 경우 심플하게 지퍼백에  들어있습니다.



TPU 재질이기 때문에 신축성이 좋아서 좌우로 비틀어집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잘 찢어지잖아요?


TPU 케이스는 플라스틱과 실리콘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축성이 있는 플라스틱!!!!!




제품 설명을 보면 디즈트로닉에서는 튼튼하다고 하는데 이걸 던져볼 수도 없구


그래서 유튜브에 찾아보았더니 영상이 있더라구요~



아이폰을 떨어뜨려도 멀쩡하네요 @_@


이정도면 디즈트로닉 Voyeur 케이스 믿을만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Voyeur 케이스에는 후면에 넥서스 로고가 보이도록 투명창이 뚫려있어서


후면이 참 예뻐요 +_+


디즈트로닉 아이폰 케이스는 애플 로고가 보이도록 뚫려있더라구요

아이폰용 케이스도 이쁜듯ㅋㅋㅋㅋㅋ



후면에 넥서스 로고가 보이도록 투명창이 있는데 투명창 모서리 부분에 꼭 보호필름 잘못붙여서 기포 들어간 것 처럼 생겨서 불량인 줄 알았는데 정말로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네요 ㅋㅋㅋㅋㅋ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면 보호필름 떼시면 됩니당


요 제품은 특이하게 보호필름이 여러장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심심할 때마다 한장씩 떼주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ㅋ



전에 쓰던 SGP 슬림아머와 비교


슬림아머보다 확실히 디즈트로닉 케이스가 슬림하네요


생폰처럼 핏하게 슬림한 느낌은 아니지만 재질도 괜찮고 슬림한 편입니다.



옆에서 보면 요정도?

꽤 차이나죠?



지금까지 공중낙하를 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로 폰을 잘 보호해주는지 확실하게 모르겠으나


만약에 떨어졌을때 케이스가 폰을 보호해준다면 좋은 거잖아요?


디즈트로닉 믿고 써보겠습니당ㅋㅋㅋㅋ







반응형